뷔♥제니, 커플티 셀카 또 유출?.. 소속사 뭐하나

서진주 기자 2022. 9. 23. 08: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열애설이 지속해서 제기되는 가운데 또 다른 사진이 유출됐다.

해당 티셔츠는 뷔와 제니의 커플티 사진이 처음 유출됐을 때 입고 있던 것과 동일해 눈길을 끈다.

뷔와 제니의 커플 사진을 유출한 것으로 추측되는 해킹범은 지난 8월3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뷔와 제니의 커플 사진을 더 이상 올리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뷔와 제니는 다수의 사생활 사진이 유출되며 열애설에 휘말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커플 사진이 추가 유출됐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열애설이 지속해서 제기되는 가운데 또 다른 사진이 유출됐다.

지난 2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곰돌이 푸 캐릭터가 그려진 커플 티셔츠를 입은 남녀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티셔츠는 뷔와 제니의 커플티 사진이 처음 유출됐을 때 입고 있던 것과 동일해 눈길을 끈다.

뷔와 제니의 커플 사진을 유출한 것으로 추측되는 해킹범은 지난 8월3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뷔와 제니의 커플 사진을 더 이상 올리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그는 계속해서 새로운 사진을 유출하고 있다.

뷔와 제니는 다수의 사생활 사진이 유출되며 열애설에 휘말렸다. 5월 제주 여행 목격담부터 메이크업 샵 동행·이마 키스·집 데이트·프라이빗 리스닝 파티 등 다양한 사진이 올라와 두 사람의 열애에 힘이 실렸다.

현재까지 양측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두 사람의 교제 유무는 아티스트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침묵할 수 있지만 그 침묵이 이들의 사생활 침해를 부추길 수 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연이은 사생활 사진 유포에 대해 엄중하게 대응함으로써 아티스트를 보호할 의무가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살 좀 빼라"… 하이브 걸그룹 관리에 팬 '분노', 왜?
"악귀가 씌였나"… '김상혁과 이혼' 송다예, 무슨 일?
180달러 주운 아이비… 미국서 차 강도 당해? '충격'
주현영, 지드래곤과 열애설 원했다?… "직접 기사 작성"
"현타 왔대"… '나는 솔로' 10기 정숙, 상철 변심 알았다
신민아♥김우빈, 달달한 데이트 포착… "팔짱끼고"
"♥임사랑 안 놓칠 것"… 모태범, 100일 '박력 키스'
"55kg까지 빠져"… 쌈디, 석달째 1일 1식 하는 이유
함소원, 야심한 새벽에 퉁퉁 부은 얼굴… 무슨 일?
허니제이, ♥예비신랑 누구?… 10세 연하 모델 'NO'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