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가창..이선희 노래 리메이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를 부른다.
김호중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해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나선다.
김이나 작사, 박근태 작곡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2014년 대한민국 대표 디바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곡으로 이번 OST 수록을 위해 김호중의 목소리로 리메이크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김호중이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를 부른다.
김호중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해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나선다. 9월 24일 Part.1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이나 작사, 박근태 작곡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2014년 대한민국 대표 디바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곡으로 이번 OST 수록을 위해 김호중의 목소리로 리메이크 됐다. 원곡의 감동을 어떻게 재해석 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선보일지 관심을 모은다.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김호중의 보컬 매력을 부각시키기 위해 최인희 음악감독과 오혜주 작곡가에 의해 새로이 편곡됐다. 특히 드라마를 연출한 박만영 감독이 작품 기획 단계부터 이 곡의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제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과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하나, 임주환, 김승수, 왕빛나, 김소은을 비롯해 김용림, 정재순, 이경진, 송승환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관심을 더하는 가운데 24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사진=더하기미디어)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암세포 실물에 “먹으면 암 걸리나?”(백패커)[결정적장면]
- “너무 예뻐 화제” 염정아, 미스코리아+리즈시절 과거 공개 (연중)[결정적장면]
- 김태형, 아내가 세 아들 살해 “면회 거절해 이유 몰라‥공황+극단적 생각”(특종세상)[어제TV]
- 박하선 “초코우유 마시다 사레→폐렴, 병원까지 실려가”(원하는대로)[결정적장면]
- 145㎏→115㎏ 이경실 子 손보승, 30㎏ 감량하니 살아난 이목구비 비교
- 민지영, 암수술 1년 “몸에 흉직한 흉터 무서웠다…쉽게 말하지마”
- ‘연정훈♥’ 한가인, 자녀 수족구 투병 걱정 “고열에 수포…먹지도 못해”
- 최여진 “父 장례식 내내 옆 지킨 이규한, 내 은인+안식처”(원하는대로)[어제TV]
- 때아닌 연예계 마녀사냥,누굴 위한 칼춤인가[이슈와치]
- 예원 ‘수리남’ 마약 중독 사모님 벗고 걸그룹 출신 미모 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