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4기 정숙, 2기 종수와 소개팅→종수 "안 맞는 것 같아"[별별TV]

이빛나리 기자 입력 2022. 9. 22. 2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에서 4기 정숙이 2기 종수와 소개팅을 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4기 정숙과 2기 종수와 소개팅이 성사됐다.

정숙은 식사 중 시계를 보는 종수에 "집에 가셔야 되나요"라고 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빛나리 기자]
/사진='나솔사계' 방송화면
'나솔사계'에서 4기 정숙이 2기 종수와 소개팅을 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4기 정숙과 2기 종수와 소개팅이 성사됐다.

무속인인 정숙은 소개팅 전 깃발로 자신의 점사를 봤다. 정숙은 "이게 미리 뽑아보고 가는 게 더 안 좋은 것 같다. 기대심에 차서 순수하게 인간 대 인간으로 만나는 게 맞지 선입견이 생길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이상 파지 않겠습니다"라며 밖을 나섰다.

종수는 제작진에 "제가 사실은 '나는 솔로'를 안 봤다. 종교나 직업적인 차이는 만나보면서 극복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감정의 변화가 생길지 봐야겠다"라고 전했다. 이후 정숙과 종수는 차를 타고 계곡을 향했다.

정숙과 종수는 계곡에서 백숙을 먹었다. 정숙은 식사 중 시계를 보는 종수에 "집에 가셔야 되나요"라고 물었다. 정수는 "진동이 와서 확인 했다"며 시계를 풀어 옆여 뒀다.

정숙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숙은 "솔루션이 필요할 때 많이 오신다. '남편이 바람났다', '떼내고 싶다' 이런 분들도 있다. 그런 얘기를 많이 들어서 결혼이랑 멀어지더라"고 고민했다. 종수는 "저는 그런 현상을 눈으로 본 적이 없어서 안 믿지만 응원한다. 저는 강요만 안 하면 된다. 억지로 믿고 싶지는 않다"고 전했다.

정숙은 "'내 신을 네가 믿어라'는 바라지도 않고 소망이 있으면 인사 한 번만 해줬으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정수는 "인사를 하면 받아주세요?"라고 물었고, 정숙은 "음성이 들리거나 그러지는 않는다. 일반인은 못 듣는다"고 전했다. 정수는 "부모님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며 이해했다. 정숙은 "그렇다. 예를 들면 여자친구 집에 들어왔는데 안방에 어머님 아버님이 계신 거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숙은 제작진에게 종수가 자신을 마음에 들지 않아 하는 것 같다고 전했고, 그 예상은 맞아떨어졌다. 종수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안 맞는다. 사귀면서 그렇게 긍정적인 에너지는 나오지 않을 것 같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신민아♥김우빈, 설렘 키 차이..'파리 데이트' 포착
음주운전 딱 걸렸네..'활동 중단' 아이돌 누구?
길건, 40평 집에서 18평으로..보이스 피싱까지
'뷔·제니 파티 영상 고화질도 있다' 뜨겁네
'아이 앞에서 흉기를..' 걸 그룹 출신 가정폭력 폭로
'아찔한 바비' 제니, 끈으로 겨우 가슴 가린 '파격 2집'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