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준 다크 섹시..'LIMBO' 뮤비 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준이 'LIMB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준의 관능적인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LIMBO'의 퍼포먼스 일부와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준은 'LIMBO'를 통해 다크 미디엄 팝에 도전하며 기존에 내놓은 발라드 장르의 곡들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준의 'LIMBO'는 오는 23일 오후 1시(한국시간)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을 위해 중국어와 한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준이 ‘LIMB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준의 관능적인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LIMBO’의 퍼포먼스 일부와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그의 강렬한 눈빛과 환상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져 섹시미를 더했다.
‘LIMBO’는 글로벌 차트를 석권했던 중국 스페셜 싱글 ‘能不能坐在我身旁(Can You Sit By My Side?)’와 중국 디지털 싱글 ‘寂寞号登机口 (Silent Boarding Gate)’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준의 솔로 곡으로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준은 ‘LIMBO’를 통해 다크 미디엄 팝에 도전하며 기존에 내놓은 발라드 장르의 곡들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준의 ‘LIMBO’는 오는 23일 오후 1시(한국시간)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을 위해 중국어와 한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4cm 이준수→사춘기 추사랑, 폭풍성장 美쳤네 (이젠 날 따라와)
- 김병만 촬영도중 뺨 맞고 육탄전…괴생명체 습격 (공생의 법칙)
- 매드클라운 이혼 [전문]
- 이규한-최여진 연인 느낌 물씬…러브라인 의심에 폭탄 발언
- 추성훈VS양준혁 한판 붙었다…괴력에 감탄만 (천하제일장사)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