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칙연산 못 하는 김광규 vs 소녀시대 윤아 계산법 김태균 '폭소'(내일은 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칙 연산도 못 하는 김광규와 소녀시대 윤아 계산법을 선보인 김태균이 붙었다.
9월 22일 방송된 KBS Joy 예능 '내일은 천재' 2회에서는 일타강사 정승제가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수학 선생님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사칙 연산도 못 하는 김광규와 소녀시대 윤아 계산법을 선보인 김태균이 붙었다.
9월 22일 방송된 KBS Joy 예능 '내일은 천재' 2회에서는 일타강사 정승제가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수학 선생님이 됐다.
이날 정승제는 0재들의 레벨 테스트를 위해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난이도의 문제를 준비해왔다.
하지만 0재들의 문제 푸는 모습을 지켜본 정승제는 나중에 "시험지를 안 걷어도 되겠다"고 선언했다. "뭐 읽을 게 없다"는 것.
결국 정승제는 레벨을 낮춰 사칙 연산 문제를 칠판에 적곤 "이게 꼴찌를 가리는 문제"라고 말했다.
김태균은 12, 김광규는 24를 말했는데 답은 12였다. 김광규는 곱셈, 나눗셈을 먼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몰랐다.
한편 답을 맞힌 김태균은 어떻게 그런 답이 나왔냐는 질문에 "뭐든지 센터다. 센터를 먼저 계산해야 한다. 센터가 세상에서 제일 중요하니까. 소녀시대 윤아. 야구로 따지면 김태균. MC 전현무, 영화배우 김광규. 아이돌 조장준(?)"이라는 알 수 없는 근거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정승제는 0재들의 처참한 실력을 눈치채곤 "지금까지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가르쳐 본 적이 없다. 근데 지금 시작하려 한다"고 해 웃음을 이어갔다. (사진=KBS Joy '내일은 천재'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빽가 “제주도 5천평 카페 대박, 이렇게 벌어도 되나 싶을 정도”(옥문아)
- 허니제이 예비신랑, 10세 연하 모델 NO…아침부터 오보 해프닝
- 트와이스 나연 괴롭힌 스토커, 한국 입국‥JYP “유관부서 확인중”[공식입장]
- 이세영, 공공장소에서 바지 내려 ‘헉’‥자신감이 하늘 찌르네
- 김정영, 불륜 루머 퍼트린 유튜버에 법적대응 “선처 NO”[공식]
- 박보람, 34㎏ 감량 전 사진 공개 “살 안 찌는 체질로 바뀐듯”(대한외국인)
- 쌈디 “돈 쓸어담는 중‥조카 채채에 500만원 용돈”(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조이, 무속인이었다 “조상신 모셔, 신내림 받은지 6개월”(비밀남녀)
- 알고 보면 더 반가운 ‘수리남’ 속 얼굴 [TV와치]
- 나나, 전신 타투에 팬들 발칵‥가슴→종아리까지 다 덮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