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허찬, 음주운전 적발 "활동 중단..콘서트 명단서도 제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톤 허찬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활동을 중단한다.
22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등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허찬이 지난 20일 오전 지인들과 만남 뒤 귀가하던 도중, 경찰에게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는 일이 있었다"고 밝혔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허찬이 지난 20일 오전 지인들과 만남 뒤 귀가하던 도중,경찰에게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빅톤 허찬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활동을 중단한다.
22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등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허찬이 지난 20일 오전 지인들과 만남 뒤 귀가하던 도중, 경찰에게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는 일이 있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허찬은 현재 경찰 조사에 임하고 있는 중이다. 조사가 끝난 뒤에는 면허 취소 등의 처분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며 허찬은 이날 이후 팀 및 개인 활동을 중단할 계획. 소속사 측은 "허찬의 활동 중단으로 인해 10월 15,16일 예정된 '2022 빅톤 팬콘서트 '크로니클'(2022 VICTON FANCONCERT 'CHRONICLE')'과 향후 스케줄은 허찬을 제외한 5인 체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설명하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찬은 지난달 웹드라마 '프로, 틴'의 신하늘에 캐스팅, 데뷔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이하 IST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VICTON(빅톤)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최근 있었던 불미스러운 일을 먼저 고지드리고자 합니다.
이렇게 좋지 않은 소식을 안내하게 되어 우선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허찬이 지난 20일 오전 지인들과 만남 뒤 귀가하던 도중,
경찰에게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허찬은 현재 경찰 조사에 임하고 있는 중입니다.
조사가 끝난 뒤 면허 취소 등의 처분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이며,
최종 처분에 이르기까지 성실한 자세로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현재 허찬은 절대로 하지 말았어야 할 잘못을 한 점에 대해 크게 반성하며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팬 여러분들과 많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서도 죄송한 마음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허찬은 금일 이후 팀 및 개인 활동을 중단할 계획입니다.
소속사 또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어떠한 부분에서 이러한 잘못이 빚어지게 되었는지 돌아보고 다시금 점검해,
더 이상 유사한 일로 팬 여러분들을 실망시켜드리는 일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허찬의 활동 중단으로 인해 10월 15-16일 예정되어 있는 '2022 VICTON FANCONCERT 'CHRONICLE''과 향후 스케줄은 허찬을 제외한 5인체제(강슥식,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번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빅톤 | 허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