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파월 회견 실시간 해설..새벽에도 수만명 몰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국내 최고 해외투자 정보 플랫폼인 한경글로벌마켓은 21일(현지시간) 미국 중앙은행(Fed)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금리 결정 회의 결과를 가장 신속, 정확하게 보도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해외투자 정보 플랫폼인 한경글로벌마켓은 21일(현지시간) 미국 중앙은행(Fed)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금리 결정 회의 결과를 가장 신속, 정확하게 보도했습니다. 제롬 파월 Fed 의장의 회견이 시작되자마자(한국시간 기준 22일 새벽 3시15분) 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동시통역과 함께 신인규·정소람 뉴욕특파원이 뉴욕 스튜디오에서 1시간30분가량 즉석 해설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새벽 시간임에도 1만5000여 명의 시청자가 동시 접속해 지켜봤습니다.
뒤이어 조재길·김현석 뉴욕특파원이 각각 ‘조재길의 글로벌마켓나우’,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채널을 통해 Fed 금리 인상 결정과 파월 의장 연설의 의미, 시장에 미친 영향을 깊이 있게 해설하는 방송을 내보냈습니다. 이들 채널의 누적 조회수는 21만 회에 달했습니다. 다른 투자 정보 채널이 따라올 수 없는 압도적인 수치입니다. 한경글로벌마켓은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이벤트를 누구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헤쳐 보도하겠습니다. 독자들의 많은 성원 바랍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英도 잇달아 빅스텝 밟았다…일본 제외 주요국 모두 '긴축'
- 금리 인상중인 세계···일본도 24년만에 외환시장 개입 [신인규의 글로벌마켓 A/S]
- 반등 성공한 넷플릭스 담아볼까
- 살벌한 美 빅테크…30일내 부서 못 옮기면 해고
- "무어의 법칙은 옛말"…그래픽카드값 올린 엔비디아
- MZ세대 아이콘 그녀…속옷 밴드 노출도 패션으로 소화
- 50대 여배우 불륜설 루머에…김정영, 강경 대응 예고 "선처 NO"
- 2주안에 빼야 하는 추석 '급찐살'…지금이 마지막 기회? [건강!톡]
- "주부가 200억원대 부동산 소유?"…박수홍 형수 조사 나선 檢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