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코스튬 추가 및 편의성 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신규 코스튬 출시와 함께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세리아드와 루인, 유나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를 중심으로 마법소녀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길드 경쟁 콘텐츠인 '파르바네의 전장'과 '정령왕의 시련'에서 신규 시즌 일정과 함께 ▲상점구조 및 공격·방어 알림 최적화 ▲연습모드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각각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신규 코스튬 출시와 함께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세리아드와 루인, 유나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를 중심으로 마법소녀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
또 픽업 이벤트를 통해 오는 10월 6일까지 ‘윈’ 전용 SSR 그랑웨폰 ‘꺾이지 않는 가호 해송’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출석 보상을 통해 무료 소환권 및 ‘결투장 티켓’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드 경쟁 콘텐츠인 ‘파르바네의 전장’과 ‘정령왕의 시련’에서 신규 시즌 일정과 함께 ▲상점구조 및 공격·방어 알림 최적화 ▲연습모드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각각 선보인다.
또한 게임 내 ‘포토모드’에서 캐릭터의 스킬 연출을 촬영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고 일부 최고 등급 장신구의 옵션을 상향 조정하는 등 게임 시스템 및 밸런스 패치를 적용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콘텐츠 격멸전 업데이트
- 엔픽셀, 그랑사가 아트북 판매 금액 5천만원 기부
- 엔픽셀 '그랑사가', 웨딩 테마 코스튬 업데이트
- 엔픽셀 '그랑사가', 별의 울림 업데이트
- [ZD브리핑] 尹대통령 탄핵안 재발의...예산안 국회 논의 중단 '정국 혼돈'
- LG엔솔·파나소닉, '46파이' 배터리 공급 코앞…CATL은?
- "한국 대기업 60%, 오는 2027년 데이터 사일로 붕괴"
- "상반신만 사람"…세미 휴머노이드 상용화 가속화
- "구글, 10년 뒤 신약회사로 변할 것…양자 매년 30%씩 성장"
- 車 업계, 올해 마지막 할인 경쟁...최대 500만원 깎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