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심비오트 인베이젼 II' 테마 업데이트

이원희 2022. 9. 22. 16:5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심비오트 인베이젼 II(Symbiote Invasion II)'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고르(토르: 러브 앤 썬더)', '톡신(모던)'을 추가하고, '베놈'의 '킹 인 블랙', '에이전트 베놈'의 '클래식', '스크림'의 '사일런스' 등 신규 유니폼 3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얼라이언스 배틀'에 '레전드' 난이도를 추가했다. '얼라이언스 배틀'은 연합원끼리 팀을 구성해 다른 연합과 점수를 경쟁하는 모드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영웅 조합이 필요하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베놈'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태생 티어-3 '고르'를 추가하고, '에이전트 베놈', '톡신', '스크림'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스킬 미리보기 화면과 전투 준비 화면 업데이트 등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