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대구 '대명자이 그랜드시티' 10월 분양

유엄식 기자 2022. 9. 22. 1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대구시 남구 대명3동 뉴타운 재개발 단지인 '대명자이 그랜드시티'를 10월 분양할 예정이다.

달구벌대구와 성당로, 앞산순환대로가 인전해 대구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성당시장, 대구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상업시설과 문화시설이 가까운 거리에 있다.

'그랜드시티'라는 명칭에 걸맞게 단지 내부는 하나의 도시 같은 구조를 갖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용 46~101㎡ 1501가구 일반분양
대명자이 그랜드시티 단지 조감도. /사진제공=GS건설

GS건설이 대구시 남구 대명3동 뉴타운 재개발 단지인 '대명자이 그랜드시티'를 10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4층, 17개 동, 202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46~101㎡ 1501가구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한다. 입주는 2026년 상반기 예정이다.

달구벌대구와 성당로, 앞산순환대로가 인전해 대구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반고개역과 3호선 남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했다.

단지 바로 앞에 성남초가 있고 인근에 경상중, 대구고, 달성고가 위치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인근에 두류공원, 앞산공원 등 녹지가 조성돼 주거 여건이 쾌적하다.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성당시장, 대구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상업시설과 문화시설이 가까운 거리에 있다.

'그랜드시티'라는 명칭에 걸맞게 단지 내부는 하나의 도시 같은 구조를 갖췄다. 약 5000평 규모의 수경 공간인 엘리시안 워터와 엔트리 워터를 비롯해 뷰가든, 키즈존 등이 들어선다.

이와 함께 로비&카페테리아,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냉·온탕을 겸비한 사우나, 작은도서관, 공유오피스, 스터디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할 예정이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뛰어난 입지에 공급하는 대단지인 만큼 조경과 커뮤니티, 자이만의 특화설계로 일대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상품 준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송대관, 아내 부동산 실패로 280억 빚…"월세 살며 160억 갚아""박수홍 형수, 보유한 부동산만 OOO억대"…가정주부가 어떻게폭언 남편, 카메라 가린 아내…당황한 오은영송대관 "성공 후 돈다발 침대에 母와 누워…무명 한 맺혔었다"쌈디 "돈 쓸어담는중, 조카 용돈 500만원 주니 동생 부부가…"
유엄식 기자 usy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