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코(STCO),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22FW 가을 화보 공개

이윤정 입력 2022. 9. 22.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 패션 코디네이션 브랜드 에스티코(STCO)가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2022 FW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주우재는 블랙 캐주얼 롱 코트에 니트와 팬츠를 함께 매치하여 트렌디한 워크웨어를 연출했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오버핏 셋업을 착용해 한층 무드 있는 시티보이 미니멀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 속 주우재는 깔끔한 블랙 수트를 착용해 남성적이면서 포멀한 무드를 연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스티코)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남성 패션 코디네이션 브랜드 에스티코(STCO)가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2022 FW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주우재는 블랙 캐주얼 롱 코트에 니트와 팬츠를 함께 매치하여 트렌디한 워크웨어를 연출했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오버핏 셋업을 착용해 한층 무드 있는 시티보이 미니멀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 속 주우재는 깔끔한 블랙 수트를 착용해 남성적이면서 포멀한 무드를 연출했다. 주우재가 착용한 ‘크로스핏 수트’는 슬림, 클래식, 컴포트 3가지 핏의 자켓과 팬츠를 자신의 체형에 맞게 선택하여 맞춤 수트핏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에스티코는 ‘리뉴워크(RE-NEW, WORK: A new way of work, A new way to wear)’라는 브랜드 캠페인 아래 변화하는 MZ세대의 업무 방식과 개인의 여러 취향을 시대적 코드에 맞춰 더 다양한 워크웨어로 제안한다.

한편, 주우재가 착용한 에스티코의 2022 FW 화보 속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에스티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