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어린이 축제' 2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마포구는 대표 어린이 행사인 '마포구 어린이 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마포구청, 마포구의회, 시립마포청소년센터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마포둥이, 다함께 놀자!'라는 슬로건으로 △놀이뜰 △문화뜰 △행복뜰 △쉼뜰의 4개 테마로 진행된다.
행복뜰은 마포경찰서, 마포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포함한 관련 기관들이 모여 참여하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는 대표 어린이 행사인 ‘마포구 어린이 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마포구청, 마포구의회, 시립마포청소년센터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마포둥이, 다함께 놀자!’라는 슬로건으로 △놀이뜰 △문화뜰 △행복뜰 △쉼뜰의 4개 테마로 진행된다.
놀이뜰에서는 레일기차, 회전목마, 디지털체험, 안전체험 등 다양한 놀거리가 운영되며, 문화뜰에서는 어린이 뮤지컬,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행복뜰은 마포경찰서, 마포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포함한 관련 기관들이 모여 참여하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진다. 쉼뜰에서는 먹거리장터 등 가족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그 밖에도 풍선아트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미션스탬프 투어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박경훈 기자 soco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디어 실외 마스크 전면 해제 되나…방역당국, 이번 주내 발표
- 18세에 재산 1.4조…'故김정주 차녀, 최연소 억만장자'
- '유승준 외국인인가, 재외국민인가'…법원도 의문제기
- 마스크 써도 존재감 빛났다 …홍수피해 어루만진 그녀의 정체
- [OTT다방] 남녀 체인 연결된 채로 화장실…'체인리액션'이 관찰하고픈 건?
- 잘 팔린 독일車 '3대장' 리콜도 최다…불명예 1위는
- '쥴리 스펠링 아는지' 그 검사…징계위기에 해명 보니
- 유명 영화 제작자, 스토킹 혐의 입건…'접근금지' 명령 받았다
- '나 박보검인데 1300만원 보내달라'…돈 갈취한 남성 정체는
- 진짜 실화됐다…송파 '엘리트' 30평형 20억 무너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