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코로나 이후 살아가는 지혜' 특강 28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동대문구는 '내 삶의 주인으로 산다는 것-코로나 이후를 살아가는 지혜'의 주제로 온라인 동대문 명사 특강을 28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강의 강사를 맡은 고미숙 작가는 고전 평론가로 활동 중이며 동양·서양철학을 넘나드는 인문학자다.
이번 특강에서는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구민들에게 삶의 주인으로 슬기롭게 살아가는 방법과 비전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는 ‘내 삶의 주인으로 산다는 것-코로나 이후를 살아가는 지혜’의 주제로 온라인 동대문 명사 특강을 28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강의 강사를 맡은 고미숙 작가는 고전 평론가로 활동 중이며 동양·서양철학을 넘나드는 인문학자다. 주요 저서는 ‘조선에서 백수로 살기’, ‘고전과 인생 그리고 봄여름가을겨울’이다. 또한 JTBC ‘차이나는 클라스’,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방송 출연과 강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인문학의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구민들에게 삶의 주인으로 슬기롭게 살아가는 방법과 비전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동대문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28일 오후 3시부터 송출되며 수강 신청은 27일까지 접수한다.
박경훈 기자 soco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디어 실외 마스크 전면 해제 되나…방역당국, 이번 주내 발표
- 18세에 재산 1.4조…'故김정주 차녀, 최연소 억만장자'
- '유승준 외국인인가, 재외국민인가'…법원도 의문제기
- 마스크 써도 존재감 빛났다 …홍수피해 어루만진 그녀의 정체
- [OTT다방] 남녀 체인 연결된 채로 화장실…'체인리액션'이 관찰하고픈 건?
- 잘 팔린 독일車 '3대장' 리콜도 최다…불명예 1위는
- '쥴리 스펠링 아는지' 그 검사…징계위기에 해명 보니
- 유명 영화 제작자, 스토킹 혐의 입건…'접근금지' 명령 받았다
- '나 박보검인데 1300만원 보내달라'…돈 갈취한 남성 정체는
- 진짜 실화됐다…송파 '엘리트' 30평형 20억 무너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