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X권유리, 20년 전 사건 찾아 보육원 방문..충격 진실은? (굿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잡' 정일우와 권유리가 보육원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22일 ENA '굿잡' 측은 보육원을 찾은 은선우(정일우 분), 돈세라(권유리 분)를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에는 은선우와 돈세라가 보육원을 찾아가 강완수(조영진 분)가 후원했던 김남규라는 아이에 대해 물어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돈세라가 어린 시절을 보낸 보육원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굿잡’ 정일우와 권유리가 보육원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22일 ENA ‘굿잡’ 측은 보육원을 찾은 은선우(정일우 분), 돈세라(권유리 분)를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에는 은선우와 돈세라가 보육원을 찾아가 강완수(조영진 분)가 후원했던 김남규라는 아이에 대해 물어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은선우가 직접 공과 비눗방울을 들고 아이들과 놀아주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돈세라 역시 비누방울 놀이에 동참하고 있는 모습. 돈세라가 어린 시절을 보낸 보육원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제작진은 은선우와 돈세라가 20년 전 사건의 키가 되는 김남규의 정체에 대해 본격적으로 파헤친다며 “이와 함께 드러나는 사건의 실체가 두 사람은 물론 안방극장에도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굿잡’ 10회는 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KT 스튜디오 지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항암치료 시작, 하나도 안 무서워”
- 양조위 아내, 영국 여왕 추모했다 中서 댓글 테러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
- 홍진경, ‘학폭 논란’ 후 유튜브 업로드 “PPL 모두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