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재즈 인 검은사막'으로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 '재즈 인 검은사막 : 임미정 X 류휘만'으로 참여한다.
'재즈 인 검은사막'은 검은사막 OST를 재즈로 편곡하고 공연을 기획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7월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에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류휘만 감독과 임미정 재즈 피아니스트를 비롯 ▲베이시스트 김대호 ▲드러머 이도헌 ▲트럼페터 조정현 ▲색소포니스트 이동욱(알토) 및 이용석(테너)이 함께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 ‘재즈 인 검은사막 : 임미정 X 류휘만’으로 참여한다.
‘재즈 인 검은사막’은 검은사막 OST를 재즈로 편곡하고 공연을 기획하는 프로젝트다. 류휘만 펄어비스 오디오감독과 임미정 재즈 피아니스트가 협업했다.
지난 7월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에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류휘만 감독과 임미정 재즈 피아니스트를 비롯 ▲베이시스트 김대호 ▲드러머 이도헌 ▲트럼페터 조정현 ▲색소포니스트 이동욱(알토) 및 이용석(테너)이 함께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공연은 10월 2일 오후 1시 30분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흥행작 ‘검은사막’ OST는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로 평가받고 있다.
대대적인 오디오 리마스터를 위해 2018년 독일 바이마르 국립 오케스트라, 할레 국립 오케스트라, 체코 필름 오케스트라, 헝가리 스코어링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오케스트라와 협업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게임업계, 콘솔 시장 공략 잰걸음…결과물 가시화
- 넥슨게임즈, ‘히트2’ 흥행에 ‘블루아카이브’ 日 호조로 실적 기대감↑
- ‘발로란트’ 퍼시픽 리그 참여할 10개 팀 확정…韓 DRX·젠지·T1 통과
- 넥슨, ‘피파온라인4’ ‘2022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 23일 개막
- 위메이드플레이, 하반기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인터뷰①] ‘연인’ 안은진 “남궁민=남궁장현, 애틋한 멜로 파트너”
- 전국에서 가장 작지만 강한 도시, 구리의 재발견 [스페셜리포트]
- ‘사실상 열애’ 블핑 리사·재벌 2세, 파리가 만남의 광장? 이번엔 이강인 경기 관람[MK★이슈] -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나와 가족 직업·명예 다 잃어”(‘추적 6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