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환각성 마약 '케타민' 판매책 검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빠른 환각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마약의 일종인 케타민 판매책이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지난 14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검거했다고 22일 밝혔다.
A 씨는 마약의 일종인 케타민 40g을 판매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지난달 25일 서울 강남에서 케타민을 투여한 혐의로 검거된 B 씨의 진술을 토대로 잠복수사를 한 끝에 A 씨를 검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매자 진술 토대 잠복수사
빠른 환각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마약의 일종인 케타민 판매책이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지난 14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검거했다고 22일 밝혔다. A 씨는 마약의 일종인 케타민 40g을 판매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지난달 25일 서울 강남에서 케타민을 투여한 혐의로 검거된 B 씨의 진술을 토대로 잠복수사를 한 끝에 A 씨를 검거했다. 법원은 A 씨가 도주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 지난 17일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경찰 관계자는 "A 씨를 이번 주 중으로 구속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대영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원 “재판부 변경 신청, 이준석 돕나?...당이 나사가 하나 빠진 듯”
- “푸틴의 총알받이는 싫다”…러시아 군 동원령에 ‘대혼란’
- 이해찬, “‘윤석열 검찰총장’은 문 정부 인사실패…한동훈은 ‘기득권 카르텔’의 중심”
- ‘잭팟’ 1조9000억 원 복권 당첨자, 공동소유 두명이 함께 현금 수령
- 한복 입고 뉴욕 동포 간담회 참석한 김건희 여사
- 러시아, 2차대전 후 처음으로 “군 동원령 발동” ...예비군 30만 명 동원
- 집값 반 토막 인천 송도…2년 만의 투기과열지구 해제 ‘환영’
- [속보]한미 정상회담 불발된 듯...尹-바이든, 48초 스탠딩 환담
- 이례적 형식, 취재진의 우연한 포착 등…한일정상회담 막전막후
- [포토뉴스] 호주 해안가에 의문의 까만점들...정체는 거대한 죽음의 ‘고래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