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 게임노트] 롯데 출신 레일리 3실점 붕괴..'최지만 결장' TB, 휴스턴 3연전 스윕패

박성윤 기자 입력 2022. 9. 22.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3연패에 빠졌다.

탬파베이는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서 2-5졌다.

탬파베이는 조나단 아랜다(2루수)-해롤드 라미레스(1루수)-완더 프랑코(유격수)-랜디 아로사레나(좌익수)-데이비드 페랄타(지명타자)-마누엘 마고(우익수)-아이작 파레데스(3루수)-르네 핀토(포수)-호세 시리(중견수)로 타순을 구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브룩스 레일리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3연패에 빠졌다.

탬파베이는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에서 2-5졌다. 탬파베이는 휴스턴 3연전에서 싹쓸이 패배를 맛봤다. 최지만은 출전하지 않았다.

탬파베이는 조나단 아랜다(2루수)-해롤드 라미레스(1루수)-완더 프랑코(유격수)-랜디 아로사레나(좌익수)-데이비드 페랄타(지명타자)-마누엘 마고(우익수)-아이작 파레데스(3루수)-르네 핀토(포수)-호세 시리(중견수)로 타순을 구성했다.

1회초 탬파베이는 선취점을 허용했다. 호세 알투베에게 유격수 앞 내야안타를 맞았다. 제레미 페냐 2루수 땅볼로 1사 1루. 페냐는 2루를 훔쳤다. 요르단 알바레스가 삼진으로 아웃됐으나 알레디미스 디아스가 1타점 중전 안타를 터뜨렸다.

0-1로 뒤진 탬파베이는 6회말 동점을 만들었다. 1사에 완더 프랑코가 우익수 쪽 2루타를 쳤다. 아로사레나 좌전 안타로 1사 1, 3루. 페랄타가 1타점 2루수 땅볼을 굴려 1-1 동점이 됐다. 이어 7회말 선두타자 파레데스가 좌월 솔로 홈런을 쳐 경기를 뒤집었다. 파레데스 시즌 20호 홈런이다.

8회초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에서 뛰었던 브룩스 레일리가 등판했따. 레일리는 제레미 페냐에게 좌익수 쪽 2루타를 맞으며 시작했다. 알바레스를 우익수 뜬공으로 잡아 1사 3루. 디아스에게 동점 적시타를 맞았고, 터커에게 중월 2점 홈런을 맞아 무너졌다. 레일리는 율리 구리엘을 3루수 땅볼, 트레이 만시니를 유격수 뜬공으로 잡고 1이닝 3피안타(1피홈런) 3실점으로 무너졌다.

탬파베이는 8회와 9회 경기를 뒤집지 못했다. 9회초에는 마틴 말도나도에게 쐐기 솔로 홈런을 맞아 무릎을 꿇었다. 말도나도 시즌 14호 홈런이다.

레일리는 시즌 2패(1승)를 안았다. 탬파베이 선발투수 코리 클루버는 7이닝 6피안타 1볼넷 2탈삼진 1실점으로 잘 던졌지만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는 7이닝 6피안타(1피홈런) 8탈삼진 2볼넷 2실점으로 시즌 4승(1패)을 챙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