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X염정아..발로 뛰는 아름다운 홍보요정

김미화 기자 2022. 9. 22.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승룡 염정아가 영화 홍보를 위해 두발로 뛴다.

'인생은 아름다워'의 주역 류승룡과 염정아가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열혈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

'인생생은 아름다워'의 홍보를 위해 화보 촬영에 나선 염정아의 열정 가득한 모습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던 류승룡과의 인터뷰 현장 뒷모습까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배우 염정아, 류승룡이 13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아내의 황당한 요청으로 첫사랑을 찾아다니는 부부의 이야기를 그린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28일 개봉예정이다. /2022.09.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류승룡 염정아가 영화 홍보를 위해 두발로 뛴다.

'인생은 아름다워'의 주역 류승룡과 염정아가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열혈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아내의 첫사랑을 찾아 나선 남편 '진봉' 역의 류승룡과 추억의 첫사랑을 찾고 싶은 아내 '세연' 역의 염정아는 22일 유튜브 채널 'ODG'에 출연해 아이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류승룡과 염정아는 자녀를 둔 부모답게 아이들의 눈높이로 진행되는 다양한 퀴즈를 단숨에 맞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또 이날 KBS 2TV '연중 플러스' 스타 퇴근길 코너에서는 '인생은 아름다워' 언론시사회를 마치고 퇴근길에 나선 두 배우와 함께 영화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두 사람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소감부터 현실반영 100% '리얼 부부' 케미 토크, 타임머신 토크 등을 통해 영화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염정아가 출연한다. '인생생은 아름다워'의 홍보를 위해 화보 촬영에 나선 염정아의 열정 가득한 모습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던 류승룡과의 인터뷰 현장 뒷모습까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인생은 아름다워'는 9월 28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길건, 40평 집에서 18평으로..보이스 피싱까지
'뷔·제니 파티 영상 고화질도 있다' 뜨겁네
'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이 반한 '신비 닮은꼴'..'키 168cm' 몸매까지
'아이 앞에서 흉기를..' 걸 그룹 출신 가정폭력 폭로
'아찔한 바비' 제니, 끈으로 겨우 가슴 가린 '파격 2집'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