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내달 공개 서비스

임영택 2022. 9. 22.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XD는 자체 개발 신작 액션 RPG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10월 12일 시작한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을 통해 사전예약 중인 액션 RPG다.

'데이비드 브레빅'과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제작진은 "이용자에게 게임의 본질적 즐거움을 재현해주는 게임이자 가장 흥미로운 핵앤슬래시 파밍 액션 RPG로 만들기 위해 힘을 합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노스 출신 데이비드 브레빅 고문 합류

XD는 자체 개발 신작 액션 RPG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10월 12일 시작한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을 통해 사전예약 중인 액션 RPG다.

원작 ‘토치라이트2’의 이야기를 이어 어둠에 맞서 레이티스 대륙의 빛을 되찾기 위해 토치라이트의 영웅들의 모험담을 담았다. 공개 서비스 시점에는 디바인 샷 ‘카리노’, 빙염술사 ‘젬마’, 지휘관 ‘모토’, 버서커 ‘리한’, 시공간의 증인 ‘유가’ 등 5명의 영웅이 제공된다.

이중 디바인 샷 ‘카리노’는 산탄총, 권총, 기관총의 탄약을 모두 다루는 탄약 특화형 영웅이며 빙염술사 ‘젬마’는 각 원소 스킬을 사용하고 용암과 얼음 결정 형태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휘관 ‘모토’는 메카닉 미니언들을 소환해 전투를 지휘할 수 있다.

XD는 “3가지 히어로 특성을 부여해 같은 히어로라도 다른 전투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이용자가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히어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XD는 옛 블리자드노스의 공동 창업자이자 전 대표인 ‘데이비드 브레빅’을 프로젝트 고문으로도 초빙했다. ‘데이비드 브레빅’은 지난 9월 5일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최종 테스트 소식을 듣고 SNS에 관련 글을 게재했으며 이를 인연으로 고문을 맡게 됐다.

‘데이비드 브레빅’과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제작진은 “이용자에게 게임의 본질적 즐거움을 재현해주는 게임이자 가장 흥미로운 핵앤슬래시 파밍 액션 RPG로 만들기 위해 힘을 합치겠다”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