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숨진 모녀, 생활고 탓 아니었다?..타살 정황 나와

황예림 기자 2022. 9. 22. 0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 연휴 부산 한 빌라에서 모녀가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경찰이 타살 정황을 발견했다.

22일 뉴시스에 따르면 부산진경찰서는 지난 12일 사망한 40대 여성 A씨의 귀금속이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A씨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된 10대 딸 B양의 휴대전화는 집 밖에서 발견돼 감식을 의뢰했다.

앞서 지난 12일 낮 12시49분 부산에 있는 A씨의 집에서 A씨와 B양이 숨진 채 발견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뉴시스


추석 연휴 부산 한 빌라에서 모녀가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경찰이 타살 정황을 발견했다.

22일 뉴시스에 따르면 부산진경찰서는 지난 12일 사망한 40대 여성 A씨의 귀금속이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A씨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된 10대 딸 B양의 휴대전화는 집 밖에서 발견돼 감식을 의뢰했다.

앞서 지난 12일 낮 12시49분 부산에 있는 A씨의 집에서 A씨와 B양이 숨진 채 발견됐다. 발견 당시 A씨는 거실에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었다. B양은 방에 숨진 채 누워 있었고 근처엔 흉기가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건 당일 10대 아들 C군이 다른 방에서 자다가 일어난 뒤 모녀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를 했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부검에서 약물 성분이 검출돼 정확한 성분을 분석 중"이라며 "타살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현영 "'지디와 열애설' 기사 직접 써서 공유"...무슨 사연?패딩 밑으로 손이 '쓱'…신지, 밤무대 추행 고백"네 마음 잘 모르겠다" 신봉선, 발레리노 썸남에 돌직구뷔 질투하나…지드래곤, 제니와 찍은 투샷에 '좋아요'가수 양파, 3중 추돌+차량 전복 교통사고
황예림 기자 yellowyerim@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