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퀸즈, 가을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 출시

신민경 기자 2022. 9. 22. 09: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이츠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는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선보이는 '시푸드컬렉션'(SEAFOOD COLLECTION)은 새우·게 등 해산물을 애슐리 특유 이색 레시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 한정 24종 메뉴 선봬
9월27~28일 슐리데이..학생이면 런치 가격으로 디너까지
애슐리퀸즈,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 출시.(애슐리퀸즈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이랜드이츠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는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선보이는 '시푸드컬렉션'(SEAFOOD COLLECTION)은 새우·게 등 해산물을 애슐리 특유 이색 레시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가을 시즌에만 한정해 제공하며 총 2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푸드컬렉션은 △트로피칼 그릴드 슈림프 △하와이안 베이크드 크랩 △지중해식 피쉬 스테이크 △통 오징어 튀김 △감바스 알아히요 등 대표 메뉴로 구성된다. 특히 트로피칼 그릴드 슈림프는 허브오일에 새우를 버무린 후 레몬·자몽과 볶아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시그니처 메뉴로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이랜드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해산물이 맛있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애슐리퀸즈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누구나 맛있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메뉴 검증 과정에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메뉴들로만 엄선했다"고 말했다.

한편 애슐리는 이달 27일과 28일 양일간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양일간 애슐리퀸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학생 고객은 디너에도 런치 가격으로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대학원생도 학생임을 인증하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메뉴와 슐리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