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풍선껌 '수수께끼 와우' 한정판 출시

신민경 기자 2022. 9. 22. 0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리온은 풍선껌 '수수께끼 와우'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수수께끼 와우는 먹어보기 전까지 어떤 맛인지 알 수 없는 '펀'(fun) 콘셉트 제품이다.

오리온은 제품 콘셉트에 맞춰 '수수께끼 와우 퀴즈'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수수께끼 와우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펀 콘셉트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맛 비밀 풀어나가는 '펀'(fun) 콘셉트 제품
'수수께끼 와우 퀴즈' 등 온라인 이벤트 진행
오리온 '수수께기 와우' 한정판 출시.(오리온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오리온은 풍선껌 '수수께끼 와우'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수수께끼 와우는 먹어보기 전까지 어떤 맛인지 알 수 없는 '펀'(fun) 콘셉트 제품이다. 노란색 껌 위에 6가지 색 레인보우 플레이크를 더해 상큼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풍선을 불었을 때 알록달록한 비주얼도 볼 수 있다.

오리온은 제품 콘셉트에 맞춰 '수수께끼 와우 퀴즈'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7일까지 제품 뒷면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16가지 과일·야채 중 제품에 담긴 3가지 맛을 맞히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정답을 맞힌 100명에게 오리온 인기 과자를 담은 '수수께끼 과자세트'를 제공한다.

수수께끼 와우를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와우껌'·'#수수께끼와우' 등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틱톡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30명을 선정해 '초코가 필요해' 과자세트를 증정한다.

와우는 1997년 첫 출시 이후 풍선껌 시장을 선도하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포도·소다·콜라·레몬 등 다양한 맛을 선보여왔다. 2015년에는 가격변동 없이 중량을 11% 늘리면서 오래 씹어도 새콤달콤한 맛이 유지되도록 하는 등 지속해서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껌은 하얗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4가지 색 풍선껌으로 리뉴얼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수수께끼 와우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펀 콘셉트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