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명품 라이브 커머스 '트렌비LIVE'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명품 라이브 커머스 '트렌비LIVE'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렌비는 향후 월 1회 정기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렌비 관계자는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상승과 쇼핑 경험 확대의 취지로 이번 라이브 커머스 '트렌비LIVE'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는 트렌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로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고려한 특별 혜택과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가 게릴라 특별혜택 제공
트렌비는 향후 월 1회 정기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즌별 인기 BEST 상품군을 ‘트렌비LIVE’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번째 트렌비LIVE는 9월 22일 저녁 8시, 트렌비 모바일앱과 공식 사이트 그리고 트렌비 공식 유튜브 채널 ‘TRB-트렌비TV’에서 동시 송출된다.
프라다, 셀린느, 막스마라, 골든구스 등 브랜드의 가을을 앞두고 인기가 높은 가방, 코트, 패딩, 스니커즈 등 시즌 BEST 상품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최대 60% 혜택에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에게만 노출되는 게릴라성 추가 시크릿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렌비 관계자는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상승과 쇼핑 경험 확대의 취지로 이번 라이브 커머스 ‘트렌비LIVE’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는 트렌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로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고려한 특별 혜택과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준, 또 '자이언트 스텝'…원·달러 환율 추가 상승 불가피"
- 여직원 '골방'에 가둔 새마을금고 "점심 준비 거부했다고…"
- 매일 800만원 인출한 박수홍 형수, 200억대 부동산까지?
- (영상) 여성 집 침입해 '음란행위'한 20대, 잡고 보니..
- "얘들아, 친구 좀 때려"라는 황당 초등교사…멍들게 체벌까지
- 대낮, 길에서 부부 살해한 母子…"살려달라던 아내도 죽여"
- "다른 인격이 죽였다"…끝까지 뻔뻔했던 10대 아동살해범[그해 오늘]
- 1만원짜리 휴게소 김치찌개, 2000원은 도로공사 임대료
- 카펫 8천, 이전 기념행사 5억…자꾸 느는 대통령실 이전비용
- '신랑수업' 모태범, 임사랑에 기습키스 "놓치면 안될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