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사유리 子 젠=21개월 언어천재? 영재교육 시작

김노을 기자 2022. 9. 22. 0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21개월 언어 천재 젠이 영재 수업을 받는다.

이중 젠은 영재 수업을 받는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까지 섭렵하는 빠른 언어 습득력과 뛰어난 박자 감각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젠이 무사히 영재 수업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젠은 친구들과 함께 쪼르르 모여 앉아 영재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21개월 언어 천재 젠이 영재 수업을 받는다.

오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48회는 '널 만나 달라진 내 하루'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젠은 영재 수업을 받는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까지 섭렵하는 빠른 언어 습득력과 뛰어난 박자 감각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젠이 무사히 영재 수업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젠은 친구들과 함께 쪼르르 모여 앉아 영재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젠은 말똥말똥한 눈빛으로 영어 알파벳 카드를 집중하며 바라보고 있어 흐뭇함을 자아낸다.

이어진 스틸에서 젠이 조그만 입을 벌리고 알파벳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은 마치 아기 새가 재잘재잘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 같아 사랑스럽다. 평소 '에너자이젠'으로 불리며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해 온 젠이 영재 교육 중에는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

그런가 하면, 이날 젠은 엄마들이 즉흥적으로 실시한 '수박 인내심 테스트'를 받아 웃음을 선사한다. '영재교육' 동기가 된 엄마들은 아이들에게 수박을 먹지 말라고 당부한 뒤 아이들이 얼마나 기다려 줄 수 있는지에 대해 깜짝 카메라를 진행한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길건, 40평 집에서 18평으로..보이스 피싱까지
'뷔·제니 파티 영상 고화질도 있다' 뜨겁네
'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이 반한 '신비 닮은꼴'..'키 168cm' 몸매까지
'아이 앞에서 흉기를..' 걸 그룹 출신 가정폭력 폭로
'아찔한 바비' 제니, 끈으로 겨우 가슴 가린 '파격 2집'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