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썸남 김희현에 "방송 후 엄마는 뭐라셔?" 수줍은 직진(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봉선이 7세 연하 발레리노 김희현에게 호감을 표현했다.
9월 2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신봉선은 발레리노 김희현과 한강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방송에서 첫 데이트를 즐겼던 신봉선은 김희현이 공연 연습을 가기 전 한강에서 짧은 데이트를 즐겼다.
신봉선은 김희현에게 방송 이후 주변 반응을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신봉선이 7세 연하 발레리노 김희현에게 호감을 표현했다.
9월 2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신봉선은 발레리노 김희현과 한강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방송에서 첫 데이트를 즐겼던 신봉선은 김희현이 공연 연습을 가기 전 한강에서 짧은 데이트를 즐겼다.
김희현은 미리 준비한 매트를 테이블 위에 깔고, 신봉선을 위해 직접 병뚜껑까지 따줬다. 신봉선이 수영을 하다가 멍든 손을 보여주자 김희현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멍든 부분을 터치했다. 출연자들의 과몰입이 이어지자 신봉선은 “내 일기장을 다 훔쳐보는 기분이다”라고 부끄러워 했다.
신봉선은 김희현에게 방송 이후 주변 반응을 물었다. 김희현이 “같이 공연 연습하는 친구들이 ‘잘 돼 가?’ 이렇게 물어보고 잘 보고 있다고 한다”라고 답하자, 신봉선은 “가족들은 뭐래?”라고 다시 질문했다.
김희현은 “엄마가 주변에서 연락을 많이 받으셨다”라고 답했다. 신봉선이 “엄마는 뭐라셔?”라고 묻자, 김희현은 “엄마는 ‘아들이 괜찮으면 괜찮은 거지’라고 하셨다”라고 말했고, 신봉선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고 보면 더 반가운 ‘수리남’ 속 얼굴 [TV와치]
- ‘수리남’ 조우진, 국정원 역 대신 후순위 변기태 자청해 대박[스타와치]
- 빽가 “제주도 5천평 카페 대박, 이렇게 벌어도 되나 싶을 정도”(옥문아)
- 나나, 전신 타투에 팬들 발칵‥가슴→종아리까지 다 덮었네
- 조이, 무속인이었다 “조상신 모셔, 신내림 받은지 6개월”(비밀남녀)
- 서장훈 “조카 2명 있지만 지금까지 전화 온 적 없어” (연참3)[결정적장면]
- 김정은, 코 성형 이예림에 병원 공유 부탁 “어딘지 알려줘”(호적메이트)
- 정호영 “손님에게 걷어차인 적도‥‘망하는 거 보여주겠다’고”(오케이?오케이!)
- “사고쳤다” 이경실, 子 손보승 혼전임신 화끈한 언급(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현아♥던, 장수 커플의 거침없는 입맞춤…달달 신혼여행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