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예림,'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 윤다정 역 낙점
배우 김예림이웹드라마 ‘미·녀 : 피어오르는운명’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21일 “배우 김예림이 ‘미·녀 : 피어오르는운명’에 캐스팅됐다.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미·녀 : 피어오르는운명’(극본, 연출 한다원/제작뮤드/이하 ‘미·녀’)은 한다빛(임나영 분)이 과거를 찾아가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판타지 로맨스다.
극 중 김예림은 다빛의 절친인 윤다정 역으로 분한다. 다정은 이름과 다르게 쿨한 성격의소유자이지만, 친구에게 만큼은 따뜻한 말을 건네는 선한 마음씨를 가진 인물이다. 연이은 악재로 인해 힘들어하는 다빛의 상황을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고걱정하는 모습으로 진정한 ‘찐친 케미’를 선보이며 활약할 예정이다.
김예림은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GUYS &GIRLS’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으며,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시작했다.
이후 SBS ‘사랑은 방울방울’, 영화 ‘성혜의 나라’, ‘더블패티’, ‘오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경험을쌓아왔다. 여기에 웹드라마 ‘미·녀’의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또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올 김예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예림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은 오는 29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네이버TV 뮤드:뮤직드라마 채널에서 첫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