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현 연천군수-5보병사단 상호협력 '맞손'
강근주 2022. 9. 21. 2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덕현 연천군수가 21일 육군 제5보병사단을 방문해 김흥준 사단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체계를 보다 공고히 유지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김덕현 군수는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린 신병교육 수료식에 참석해 "연천군과 5사단은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한 든든한 동반자이자 협력관계"라며 "앞으로도 연천군과 5사단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연천=강근주 기자】 김덕현 연천군수가 21일 육군 제5보병사단을 방문해 김흥준 사단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체계를 보다 공고히 유지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김덕현 군수는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린 신병교육 수료식에 참석해 “연천군과 5사단은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한 든든한 동반자이자 협력관계”라며 “앞으로도 연천군과 5사단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상호협력 관계를 강조했다.
신병교육 수료식을 마친 뒤 김덕현 군수는 ‘5사단을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 ‘도란도란 연천’, ‘연천소상공인봉사회’ 등이 진행한 짜장면 봉사활동 현장에 방문해 군장병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빌라 지하서 발견된 젊은 여성 시신…"범인 여자 가능성"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