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에 돌직구.. "누가 결혼하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현숙이 영철에 호감을 표시했다.
21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랜덤 데이트로 아수라장이 된 솔로나라 10번지가 공개됐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현숙이 영철에 호감을 표시했다.
21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랜덤 데이트로 아수라장이 된 솔로나라 10번지가 공개됐다.
이날 식사가 끝나자 현숙은 설거지에 돌입했고, 영식과 영철은 설거지거리를 갖다 줬다. 이에 현숙은 "열철님이 다 줬어"라며 장난치며 말을 걸었다. 이에 영철이 "원래 제가 오늘 설거지 담당하기로 했는데"라고 하자, 현숙은 "다 차린 밥상에 숟가락만 얹으려고? 그 그림은 만들어 주겠다"며 장난쳤다.
현숙은 "저 발레 못 하는 편이다. 나중에 실력에 대해서 비난 받을까 걱정이다"고 말했다. 이에 영식은 "발레리나가 누가 너처럼 예쁘래?"라며 남다른 멘트를 던졌고, 그 말을 들은 현숙은 "영철 배워라. 영철은 영자만 보고, 누가 뭐 결혼하재? 누가 뭐 내일 청첩장 만들재? 혼자 진지해. 다 같이 놀자"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저 영철님이랑 너무 친해지고 싶어서 개인적인 취향으로 엉뚱한 매력 가진 사람 관찰하는 게 있다"며 호감을 계속 표현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ENA PLAY, SBS PLU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옥문아들` 신지 "코요태 정산 비율은 4:3:3... 원래는 5대5"
- 아이비, 美서 강도 당했다 "생각했던 선진국 아냐"
- `폭행·흉기 위협` 정창욱 셰프, 징역 10개월 실형
- `나는 솔로` 10기 정숙, 상철과 영수 사이 고민... "각자 매력 달라"
- 박보람 "34kg 감량…체질 바뀐 듯 이제 안쪄"(`대한외국인`)
- ‘노포기’ 셔누 정우 디지털 콘텐츠상 “뜻깊어”[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김성준·성준·김형서·이유비, 시즌제 드라마 우수 연기상[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조세호 감사, 조나단 미안”...문세윤 이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
- ‘굿파트너’, 올해의 팀 수상에 감격 “정말 행복했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김재영, 베스트 커플상에 “‘박신혜의 남자’ 꿈 이뤘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