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34kg 감량..체질 바뀐 듯 이제 안쪄"('대한외국인')
김소연 2022. 9. 21. 23: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보람이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다이어트, 어디까지 해봤니' 특집으로 꾸며져 이수지, 이영현, 이창민, 박보람이 출연했다.
이날 박보람은 "34kg 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보람은 "이제는 쪄야 된다는 말도 많이 듣는다"면서 "아예 체질이 바뀐 거냐는 말도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보람이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다이어트, 어디까지 해봤니' 특집으로 꾸며져 이수지, 이영현, 이창민, 박보람이 출연했다.
이날 박보람은 "34kg 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과거 사진에는 앳된 얼굴에 통통한 젖살이 눈길을 끈다.
박보람은 "이제는 쪄야 된다는 말도 많이 듣는다"면서 "아예 체질이 바뀐 거냐는 말도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바뀐 것 같다. 살이 안 찌더라"라고 덧붙였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옥문아들` 신지 "코요태 정산 비율은 4:3:3... 원래는 5대5"
- 아이비, 美서 강도 당했다 "생각했던 선진국 아냐"
- `폭행·흉기 위협` 정창욱 셰프, 징역 10개월 실형
- `나는 솔로` 10기 영철 "영자, 단 둘이 있으면 재밌어... 이런 느낌 처음"
- [종합] `옥문아들` 코요태, 장수 비결→미담까지... "멤버들에 고마워"
- 박수홍 정지선 우수상...“감개무량”[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문상민 민주·백지영 은지원·남현승 정태호 베스트 커플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유창한 영어실력’ 유나 “필리핀에서 5년 살았다” (‘전참시’) - 스타투데이
- ‘1박2일’ 김종민 프로듀서 특별상 “대상보다 좋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포토]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 받았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