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영철 "영자, 단 둘이 있으면 재밌어.. 이런 느낌 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철이 영자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1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랜덤 데이트로 아수라장이 된 솔로나라 10번지가 공개됐다.
이후 영철은 영자를 만나러 갔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철이 영자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1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랜덤 데이트로 아수라장이 된 솔로나라 10번지가 공개됐다.
이날 광수는 "순자님은 재미는 있는데 잘 모르겠다. 이에 영철은 "끌리는 뭐가 있어야 되는데 그게 또 시작이지 않냐. 시작이고 알아가고"라고 말했다.
광수는 "영자님이랑 얘기하면 기 빨릴 것 같다. 1:1로 하면 좀 다른가"라고 물었다. 그 말을 들은 영철은 "단둘이 있으면 그래도 재밌다. 저를 막 시키는 것 같은데 하고 싶다. 제가. 영자님은 재밌었고, 재밌을 것 같다. 이런 느낌 약간 거의 처음이다"고 밝혔다.
이에 광수는 "20대 초반에 연애하는 느낌 나겠다"며 "나이 들면 조금 처지지 않냐. 텐션이. '이걸 해서 뭐해' 이런 생각을 가지는데 영자님은 그런 걸 없애주는. 영자님이 갑자기 배신 때리지(?) 않는 한, 그런 것만 아니면 큰 문제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영철은 영자를 만나러 갔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ENA PLAY, SBS PLU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옥문아들` 신지 "코요태 정산 비율은 4:3:3... 원래는 5대5"
- 아이비, 美서 강도 당했다 "생각했던 선진국 아냐"
- `폭행·흉기 위협` 정창욱 셰프, 징역 10개월 실형
- [종합] `옥문아들` 코요태, 장수 비결→미담까지... "멤버들에 고마워"
- `옥문아들` 빽가, 제주도 5000평 카페 `대박`에... "이렇게 벌어도 되나 싶어"
- ‘지옥판사’ 김재화·김혜화 자매, 동반 조연상 수상[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종합] 태연 “설레서 심장 터질 것 같아♥” 강훈X송건희X유선호 숨막히는 ‘사각관계’ → 강
- 지승현 “나라 어수선하지만 ‘굿파트너’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길”[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
- ‘굿파트너’ 유나, 청소년 연기상 “언니·삼촌 연기 1열서 직관...행복해”[2024 SBS 연기대상] -
- 최유주·김민주, 신인 연기상...“존경하던 선배들과 행복한 시간”[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