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4관왕

안병길 기자 2022. 9. 21. 21: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원어스(ONEUS). 알비더블유(RBW)



4관왕이다.

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 ‘Same Scent’(세임 센트)로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지난 20일 방송된 SBS M·SBS FiL ‘더쇼’에서 신곡 ‘Same Scent’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원어스는 ‘더쇼’ 2주 연속 1위를 비롯해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에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해 4관왕 달성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1위를 차지한 원어스는 “지난주에 이어 이렇게 감사한 상 받을 수 있게 만들어주신 많은 분께 정말 감사드린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열심히 응원해준 달님들 너무 고맙다. 컴백하고 이렇게 행복한 일들이 연속으로 있을 수 있는 건 투문(공식 팬덤명) 덕분인 것 같고, 앞으로 이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활동 이어가도록 하겠다”라고 가슴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원어스는 앙코르 무대에서 1위 공약인 ‘인간 선악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빨간 볼 터치를 통해 기존의 무대와 다른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 1위의 기쁨을 누렸다.

원어스는 지난 5일 여덟 번째미니앨범 ‘MALUS’(말루스)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이번 신보는 발매 직후 음반, 음원, 음악방송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Same Scent’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 순위 1위에 등극했으며, 수록곡 역시 도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보여줬다.

한편, 원어스는 신곡 ‘Same Scen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