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맨틱 에러: 더 무비' 5만명 돌파 [DA: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누적관객 5만 명을 돌파했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컴공과 '아웃사이더' 추상우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인사이더' 장재영,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극장판으로 확장한 작품.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장면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신드롬의 주인공을 대형 스크린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누적관객 5만 명을 돌파했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컴공과 ‘아웃사이더’ 추상우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인사이더’ 장재영,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극장판으로 확장한 작품. 개봉 4주 차인 21일 누적관객수 5만 명을 넘어섰다.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장면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신드롬의 주인공을 대형 스크린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그뿐만 아니라 오직 극장 관객들만을 위한 굿즈들과 스페셜 상영회 역시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CGV에서 절찬 상영 중.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출연료 반납 선언→急 분노…왜?(도장깨기)
- 최은경, 믿기지 않는 50세 비키니 자태…언더붑 완벽 소화 [DA★]
- 동료 흉기 협박·폭행 정창욱 폰 만지작…선고 공판 출석
- “이건 진짜 지옥” 박나래 충격→출연진 눈물 (다크투어)
- 규현 끔찍했던 교통사고 심경 “불안감+무서움” (한블리)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