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첫 팬미팅 '준며든다, 약속!'

안병길 기자 2022. 9. 21. 2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해준 생애 첫 단독 팬미팅. 메타코미디 제공



김해준이 첫 단독 팬 미팅을 연다.

김해준은 오는 10월 22일 오후 6시 서울 성신여대 운전 그린 캠퍼스 대강당에서 ‘김해준 The Very First Fan Meet (Hey Jun)’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SNS를 통해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그의 첫 팬미팅 소식을 알렸다.

이번 팬 미팅은 김해준의 다양한 부캐들이 총출동해 다양한 레퍼토리로 팬들과 교감한다. 부제인 ‘Hey Jun’은 팬들이 김해준을 반갑고 친근하게 부를 수 있는 표현에서 착안했다. 팬들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려는 그의 의지를 담았다.

팬 미팅은 총 2부로 나뉜다. 방송과 유튜브에서 볼 수 없었던 김해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 과격 없는 소통, 공감을 이뤄낼 예정이다.

메타코미디 정영준 대표는 “팬들로부터 꾸준한 요청이 있었으나 코로나 때문에 계속 지연되었던 김해준과 팬들과의 만남을 성사하게 되어 많이 기쁘다. 오셔서 즐겁게 지내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해준의 첫 팬 미팅 티켓은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