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명품C사 초대도 받는 셀럽 '톱모델의 위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여과 없는 명품보다 더한 명품 분위기를 뽐냈다.
21일 장윤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온 기분. Thank you"라고 쓴 후 C브랜드를 태그했다.
사진 속 장윤주는 우아하게 셔츠 안에 터틀넥을 받쳐 입고, 길이가 다소 짧은 흰색 바지를 입은 후 C사의 플랫을 신고 있다.
장윤주가 향한 곳은 제주도에 위치한 C브랜드의 매장으로, 유럽의 별장과도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여과 없는 명품보다 더한 명품 분위기를 뽐냈다.
21일 장윤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온 기분. Thank you"라고 쓴 후 C브랜드를 태그했다. 사진 속 장윤주는 우아하게 셔츠 안에 터틀넥을 받쳐 입고, 길이가 다소 짧은 흰색 바지를 입은 후 C사의 플랫을 신고 있다.
장윤주가 향한 곳은 제주도에 위치한 C브랜드의 매장으로, 유럽의 별장과도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장윤주는 그의 모습 자체만으로도 해당 매장을 방문하고 싶은 욕구를 들게 한다.
네티즌들은 "브랜드가 사람을 입었네", "못 입는 브랜드가 없음 진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주는 현재 영화 '테이크 오프 : 파도 위에서'에 특별 출연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장윤주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