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고잉, 세계 차 없는 날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가 세계 차 없는 날을 맞이해 친환경 이동수단 이용을 장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세계 차 없는 날을 맞이해 자가용 대신 친환경 이동수단인 킥보드, 자전거를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이동수단이 더욱 활성화되고 지속 가능한 도시를 위한 작은 실천을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가 세계 차 없는 날을 맞이해 친환경 이동수단 이용을 장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9월 22일로 지정된 세계 차 없는 날은 하루만이라도 자가용 이용을 줄이고, 자동차로 인해 유발되는 대기오염, 소음, 교통체증 등의 도시문제를 줄이고자 시작된 범국가적인 친환경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도 탄소중립, 기후위기 대응책의 일환으로 15분도시와 같은 사람중심 생활권 조성 사업이 점차 가시화되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를 대체하면서 이동의 빈틈을 채워줄 수 있는 라스트마일 친환경 이동수단으로써 킥보드, 자전거 등의 퍼스널모빌리티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킥고잉은 세계 차 없는 날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킥고잉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게시글을 확인한 후, 초성퀴즈의 정답에 해당하는 쿠폰코드를 킥고잉 앱 내 쿠폰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1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 발급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세계 차 없는 날을 맞이해 자가용 대신 친환경 이동수단인 킥보드, 자전거를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이동수단이 더욱 활성화되고 지속 가능한 도시를 위한 작은 실천을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간 40주년 특별좌담회] "미래산업 대전환, 정파·이념 초월해야"
- [창간 40주년 특별좌담회] 산·학·연·관·정 "'기술 초강국' 위해 '다시 함께'"
- [테크코리아 R&D 현장을 가다]<4>롯데케미칼, 재활용 PET까지 국내 1위 수성 구슬땀
- 박일준 산업부 2차관 "전력 대용량 사업자, 요금 차등 적용 검토"
- [지식과 혁신 의정대상]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의원 "디지털 대전환 시기에 소외되는 국민 돌보는
- 주호영-박홍근, 여야 원내대표 만나 서로 협치 당부
- [지식과 혁신 의정대상] 강병원·김영식 의원…국가 혁신에 기여한 공로
- [지식과 혁신 의정대상]김영식 국민의힘 의원 "상의 권위와 무게감 가슴에 새기고 의정활동 최선
- 오늘 극장 출격하는 '아바타 리마스터링'…필람 포인트 셋
- 추경호 "영빈관 예산, 대통령 비서실서 기재부에 공식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