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광동 프릭스, 새비지에게 완승 거두며 PO 진출

오경택 2022. 9. 21. 19:4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동 프릭스.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광동 프릭스 대 새비지

1세트 광동 프릭스 4 <스피드전> 0 새비지

2세트 광동 프릭스 4 <아이템전> 1 새비지

광동 프릭스가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광동 프릭스는 21일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준플레이오프에서 새비지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 스피드전에서 4대0 완승을 거뒀고, 아이템전에서는 4대1의 스코어를 기록했다.

고정맵 메이플 리스항구 언덕길에서 3점 차이로 승리하며 선취점을 달성한 뒤, 2라운드 문힐시티 숨겨진 지하터널에서는 이재혁과 노준현이 1-2를 차지하며 2대0으로 앞서나갔다.

3라운드 문힐시티 지피의 시청광장에서도 송용준과 유영혁이 1-2로 결승선을 통과했고, 이어진 노르테유 스카이웨이에서는 1, 3-4를 획득하며 스피드전을 4대0으로 승리했다.

고정트랙 메이플 꿈의 도시 레헬른에서 상승세를 탄 광동 프릭스의 유영혁이 가장 먼저 피니시라인을 통과하며 선취점을 따냈다. 2라운드 광산 보석 채굴장에서는 이재혁이 큰 격차로 1위로 주행을 펼쳐 상대의 견제를 벗어나며 1등을 차지했다.

광동 프릭스는 3라운드 동화 목욕탕에 개굴개굴에서는 결승선을 앞두고 원종태에게 역전을 당하며 1점을 내줬으나, 포레스트 유격장에서는 결승선을 앞두고 잠금 전략에 성공하며 라운드 스코어 3대1 매치스코어를 만들었다.

마지막 5라운드 노르테유 부스터존 점령작전에서 이은택이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며 팀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