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라인업] '까데나시 선발' 서울Evs'티아고 벤치' 경남..선발 명단 발표

하근수 기자 2022. 9. 21. 18: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목표는 승격 플레이오프 진출.

쫓아가려는 서울 이랜드 FC와 달아나려는 경남FC가 진검 승부를 벌인다.

서울 이랜드와 경남은 21일 오후 7시 30분 목동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2' 28라운드 순연 경기에서 맞붙는다.

서울 이랜드는 승점 42(9승 15무 10패, 39득)으로 7위, 경남은 승점 47점(13승 8무 14패, 56득)으로 6위에 위치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하근수 기자(목동)] 목표는 승격 플레이오프 진출. 쫓아가려는 서울 이랜드 FC와 달아나려는 경남FC가 진검 승부를 벌인다.

서울 이랜드와 경남은 21일 오후 7시 30분 목동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2' 28라운드 순연 경기에서 맞붙는다. 서울 이랜드는 승점 42(9승 15무 10패, 39득)으로 7위, 경남은 승점 47점(13승 8무 14패, 56득)으로 6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홈팀 서울 이랜드는 윤보상, 이재익, 이인재, 김연수, 채광훈, 김선민, 황태현, 김정환, 곽성욱, 까데나시, 이동률이 출격한다. 벤치에는 김형근, 한용수, 조동재, 김원식, 츠바사, 이정문, 김인성이 대기한다.

이에 맞서는 경남은 고동민, 김명준, 이우혁, 이광선, 이민기, 정충근, 이지승, 박광일, 엘리아르도, 고경민, 박민서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대기 명단에는 안호진, 박재환, 우주성, 김범용, 카스트로, 모재현, 티아고가 포함됐다.

서울 이랜드가 시즌 종료까지 남겨둔 게임은 6경기. 비록 지난 라운드 수적 우세에도 불구하고 안산 그리너스에 덜미를 잡혔지만 아직까지 승격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은 살아있다. 그만큼 서울 이랜드는 오늘 경기 반드시 경남을 잡아내고 5위 싸움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자신감은 충분하다. 서울 이랜드는 5경기 무패 행진 동안 11골을 성공시켰다. 올 시즌 꾸준히 지적받았던 창끝 결정력이 정점에 올라선 상황. 까데나시(9골), 이동률, 김인성(이상 5골), 김정환(3골) 등이 경남 골문을 조준한다. 미드필드에선 경험 많은 베테랑 김선민이 중원을 책임진다.

경남 역시 물러설 수 없다. 충남아산을 쫓고 서울 이랜드에 쫓기는 입장에서 다시 승리를 쌓아야 한다. 특히 경남은 남은 시즌 대전, 광주FC, FC안양 등등 상위권 클럽들과 경기가 남아있는 상황. 이번 경기 서울 이랜드를 반드시 잡아내야 승격 플레이오프 진출 희망을 이어갈 수 있다.

기대는 자연스럽게 티아고를 향한다. 이번 시즌 17골을 터뜨리며 K리그2 최다 득점 2위에 올라있지만 최근 침묵을 이어가고 있다. 어느덧 6경기 째 골망을 흔들지 못했고, 이와 맞물려 경남까지 주춤하는 결과를 낳았다. 티아고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하는 가운데 고경민, 박민서, 엘리아르도 등도 함께 중책을 짊어진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