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X, 보아도 인정한 끼 대방출..쇼맨십 최고→글로벌 인기 [스맨파]

김미화 기자 2022. 9. 21. 1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크루 YGX가 남다른 실력과 끼를 인정받았다.

YGX는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5회에 출연, 글로벌 K-댄스 미션을 펼쳤다.

YGX는 끼 넘치는 표정과 확실한 콘셉트를 내세웠고, 완벽히 숙지된 안무와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댄서들의 호응을 받았다.

'스맨파' 저지들도 YGX를 향한 호평을 쏟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스트리트 맨 파이터'

댄서 크루 YGX가 남다른 실력과 끼를 인정받았다.

YGX는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5회에 출연, 글로벌 K-댄스 미션을 펼쳤다.

이날 YGX는 엠비셔스와 세븐틴의 곡으로 대결했다. YGX는 끼 넘치는 표정과 확실한 콘셉트를 내세웠고, 완벽히 숙지된 안무와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댄서들의 호응을 받았다.

점수 확인 결과, YGX의 조회수는 123만 2910회였고 파이트 저지 점수 역시 YGX가 엠비셔스에 승리했다. YGX는 좋아요 수 10만 1905개에 가산점 100점을 더해 총점 1316점을 기록해 총점 2위에 올랐다.

최종 점수에서는 엠비셔스를 상대로 패했지만 두 팀의 점수 차이는 18점밖에 되지 않았다. YGX는 엠비셔스와의 대결에서 아쉽게 패했음에도 총 여덟 크루 중에서는 2등을 차지하며 탈락 위기에서 벗어났다.

'스맨파' 저지들도 YGX를 향한 호평을 쏟아냈다. 슈퍼주니어 은혁은 YGX의 영상을 확인한 뒤 "YGX는 끼쟁이들이 많다"라고 말했고 보아는 "YGX는 와우 포인트를 너무 잘 살린다. 너무 잘했다"고 평했다. 보아는 YGX에 대해 "표정은 제일 마지막에 할 수 있는 거다. 안무를 다 숙지하고 자신감이 붙어야 얼굴에 나올 수 있는 것이다"라며 "모두가 얼마나 자신감이 있고 숙지가 잘 돼 있으면 저렇게 자유분방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 생각한다. 막상막하였지만 그래도 쇼맨십에서는 YGX를 이길 수는 없었다"고 극찬을 보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뷔·제니 파티 영상 고화질도 있다' 뜨겁네
'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이 반한 '신비 닮은꼴'..'키 168cm' 몸매까지
'아이 앞에서 흉기를..' 걸 그룹 출신 가정폭력 폭로
'아찔한 바비' 제니, 끈으로 겨우 가슴 가린 '파격 2집'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현아♥던, 신혼여행 포스..'♥' 폭발 입맞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