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소희, '올 데이 프로젝트' 참여..'길을 걷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네이처(NATURE) 소희가 따뜻한 위로를 선사한다.
소희는 지난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올 데이 프로젝트 파트.
소희가 가창한 '길을 걷다'는 누구나 한 번쯤은 머물게 되는 아득한 밤, 어둠 속에서 애써 스스로를 다독이며 살아내는 모두에게 바치는 노래다.
특히 소희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따뜻한 감성이 힘든 삶을 견뎌내고 있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호평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네이처(NATURE) 소희가 따뜻한 위로를 선사한다.
소희는 지난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올 데이 프로젝트 파트.5 : 투스데이. 10PM(ALL DAY Project Part.5 : TUE.10PM) '길을 걷다'를 발매했다.
'올 데이 프로젝트'는 하루 24시간이라는 시간, 일상생활 속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00:00부터 24:00까지 시간별로 총 24개의 곡으로 표현하는 프로젝트이다.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감성과 감정들을 채워 다채로운 곡을 선보이고 있다.
소희가 가창한 '길을 걷다'는 누구나 한 번쯤은 머물게 되는 아득한 밤, 어둠 속에서 애써 스스로를 다독이며 살아내는 모두에게 바치는 노래다. 잔잔한 피아노와 스트링의 속삭임은 듣는 이들의 곁을 고요히 지키며 나지막한 위로의 토닥임을 전한다.
특히 소희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따뜻한 감성이 힘든 삶을 견뎌내고 있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호평받고 있다.
한편 소희는 최근 tvN STORY, ENA '씨름의 여왕'에 출연해 특유의 근성과 기술을 모두 갖춘 만능 캐릭터로 활약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벅스]
네이처 | 소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