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쎄를라잇브루잉 '2022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 개최

박지영 2022. 9. 21.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오늘 23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길 일대에서 '2022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페스티벌에서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이 최근 선보인 우주 콘셉트의 '바나나행성맥주'를 비롯해 '마시라거', '로켓필스', '고길동에일', '깡맥주 오리지널', '깡맥주 블랙', '골뱅이에는 맥주', '쥬시후레쉬맥주', '불닭망고에일', '오열맥주', '맥싸' 등 독자적인 레시피로 개발한 총 11종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쎄를라잇브루잉 ‘2022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 개최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오늘 23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길 일대에서 ‘2022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페스티벌은 ‘맥티버스 : 무한한 맥주의 가능성’을 주제로 열린다.

이번 축제는 명동지역 상생과 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지난달 명동관광특구협의회, 페스티벌 주관사 헤이웨이와 협약을 맺고, 앞으로 3년간 명동특구 지역 내 축제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이를 통해 얻은 판매 수익의 일부를 명동관광특구에 기부해 서울 명동 지역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할 계획이다.

페스티벌에서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이 최근 선보인 우주 콘셉트의 ‘바나나행성맥주’를 비롯해 ‘마시라거’, ‘로켓필스’, ‘고길동에일’, ‘깡맥주 오리지널’, ‘깡맥주 블랙’, ‘골뱅이에는 맥주’, ‘쥬시후레쉬맥주’, ‘불닭망고에일’, ‘오열맥주’, ‘맥싸’ 등 독자적인 레시피로 개발한 총 11종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다.

메인 무대인 ‘갤럭시 스테이지’에서는 전동근 대표가 직접 디제이로 참여하는 더쎄를라잇브루잉 브랜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23일 오후 5시부터는 가수 빅원, 래퍼 해시스완이 공연하며, 24일 오후 4시부터는 가수 태버, 래퍼 릴보이, 달샤벳 출신 가수 달수빈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별도의 입장료 없이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수제맥주와 음식은 직접 구매하면 된다. 축제 현장에서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수제맥주 3잔(500mL기준)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시음할 수 있는 ‘우주맥주 탐험 패키지 티켓’은 소셜커머스 채널 위메프에서 9월 22일까지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더쎄를라잇브루잉 전동근 대표이사는 “축제 기간 동안 명동의 명물인 주변 노점에서 구매한 음식들을 축제장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라며 “주변 상권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는 만큼 이번 페스티벌이 명동 지역 활성화의 물꼬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