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AMG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 출시
2022. 9. 21.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115대 한정판 선봬 -특별한 내·외장 디자인 적용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AMG G 63의 한정판 제품인 '메르세데스-AMG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 차는 G 마누팍투어 내·외장 컬러 및 소재를 새롭게 적용해 재탄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115대 한정판 선봬
-특별한 내·외장 디자인 적용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AMG G 63의 한정판 제품인 '메르세데스-AMG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 차는 G 마누팍투어 내·외장 컬러 및 소재를 새롭게 적용해 재탄생했다. 이번 에디션은 총 4가지의 특별한 외장 색상으로 구성되며 국내에서는 총 115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먼저 외관은 G-클래스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맞춤 제작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G 마누팍투어'에 추가된 특별한 내·외장 컬러 및 소재, 스포티함을 더하는 디자인적 요소가 더해졌다.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은 그린 헬 마그노, 산 호세 오렌지 마그노, 오팔라이트 화이트 마그노 익스클루시브, 칼라하리 골드 마그노 등 G 마누팍투어에 새롭게 추가된 총 4가지의 특별한 외장 컬러로 구성돼 있다.
또 AMG 나이트 패키지와 AMG 나이트 패키지II가 적용돼 다이내믹함을 강조한다. AMG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방향지시등과 사이드미러, 후면의 스페어 휠 링과 외장 보호 스트립 등이 블랙 컬러로 마감돼 외장 컬러와 대비감을 조성한다.
뿐만 아니라 전∙후면에 위치한 벤츠 삼각별 엠블럼은 물론 라디에이터 그릴 및 후면에 적용된 AMG 엠블럼, 프론트 윙에 새겨진 'V8 바이터보' 레터링, 후면 메르세데스-AMG G 63 모델 배지가 모두 고광택 블랙 컬러로 제작돼 보다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G 마누팍투어 나이트 마그노 블랙 루프, 범퍼 및 휠 아치, 매트 블랙 컬러의 22인치 AMG 크로스 스포크 단조 휠을 장착해 도로에서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G 마누팍투어 나이트 마그노 블랙 루프, 범퍼 및 휠 아치는 이번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디자인 요소다.
실내에는 각각의 외관 컬러와 조화를 이루는 G 마누팍투어 나파 가죽 시트가 들어간다. 그린 헬 마그노와 산 호세 오렌지 마그노는 각 외장 컬러와 동일한 색상의 스티칭으로 통일감을 줬다. 오팔라이트 화이트 마그노 익스클루시브의 경우 외관 컬러와 대비되는 뱅갈 레드 컬러의 시트가 적용돼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칼라하리 골드 마그노는 에스프레소 브라운 컬러의 시트로 내·외관의 조화로움을 강조했다.
더불어 다이나미카 마이크로 파이버로 제작된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과 실내 곳곳에 적용된 AMG 카본 트림은 역동성과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킨다.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는 두 개의 10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다양한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AMG 전용 브랜드 센터 'AMG서울'에서 그린 헬 마그노와 산 호세 오렌지 마그노 에디션 2종을 전시한다.
가격은 2억9,410만 원이며 전국 64개 벤츠 공식 전시장을 통해 제품 상담 및 구매 가능하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폭스바겐그룹코리아, 하반기 전동화 공세 이어가
▶ 한국지엠, 안전 문화 캠페인 진행
▶ 한국수입차협회, '프리미엄 서비스' 진행
▶ 한국지엠, 안전 문화 캠페인 진행
▶ 한국수입차협회, '프리미엄 서비스' 진행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