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중 가장 무자비한 영화"..'늑대사냥'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늑대사냥'이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해외 극찬을 싹쓸이 중이다.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이 9월 21일 국내 개봉한 가운데, 지난 16일(현지시간) 토론토 국제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영화에 순식간에 빠져든다"(That Shelf), "소름끼친다!"(Digital Journal) 등의 호평과 함께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고 있어 화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늑대사냥'이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해외 극찬을 싹쓸이 중이다.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이 9월 21일 국내 개봉한 가운데, 지난 16일(현지시간) 토론토 국제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영화에 순식간에 빠져든다”(That Shelf), “소름끼친다!”(Digital Journal) 등의 호평과 함께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고 있어 화제다.
외신들은 "앞으로의 10년 중 가장 무자비한 영화", "미친 재미! 관중들이 열광했다!” 등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가장 재미있는 미드나잇 영화! 극대화된 장르적 재미”라는 로튼토마토 평은 전 세계 화제작 등극을 예고한다.
한편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이다.(사진=영화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출연료 반납 선언→급분노 “방송 아니면 음료 던졌다”(도장깨기)
- 서장훈 “조카 2명 있지만 지금까지 전화 온 적 없어” (연참3)[결정적장면]
- 조이, 무속인이었다 “조상신 모셔, 신내림 받은지 6개월”(비밀남녀)
- 나나, 전신 타투에 팬들 발칵‥가슴→종아리까지 다 덮었네
- 김정은, 코 성형 이예림에 병원 공유 부탁 “어딘지 알려줘”(호적메이트)
- 국방부 “방탄소년단 병역특례 어렵다, 공정성 어긋나”
- 송혜교, 마스크 없는 美 길거리서 미모 깜짝…행복한 데이트 중
- 정호영 “손님에게 걷어차인 적도‥‘망하는 거 보여주겠다’고”(오케이?오케이!)
- “사고쳤다” 이경실, 子 손보승 혼전임신 화끈한 언급(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현아♥던, 장수 커플의 거침없는 입맞춤…달달 신혼여행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