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합류한 벤투호.. 완전체로 훈련 진행

유원상 기자 2022. 9. 21. 14: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이 완전체로 훈련을 진행했다.

벤투호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약 2시간 동안 경기 파주NFC에서 오는 23·27일 평가전을 대비한 훈련을 진행했다.

지난 19일 소집된 벤투호는 20일 오전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강인(마요르카) 등이 합류했고 같은날 오후 김민재(나폴리)·황의조·황인범(이상 올림피아코스) 등이 합류해 완전체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이 완전체 훈련에 나섰다. 사진은 21일 대표팀 훈련에 나선 손흥민(가운데)과 파울루 벤투 감독(오른쪽). /사진=뉴스1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이 완전체로 훈련을 진행했다.

벤투호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약 2시간 동안 경기 파주NFC에서 오는 23·27일 평가전을 대비한 훈련을 진행했다. 지난 19일 소집된 벤투호는 20일 오전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강인(마요르카) 등이 합류했고 같은날 오후 김민재(나폴리)·황의조·황인범(이상 올림피아코스) 등이 합류해 완전체가 됐다.

대표팀은 공격수 조규성(전북 현대)이 왼쪽 허벅지 부상을 당해 경기 출전이 불투명해졌다. 이에 조영욱(FC서울)을 대체 발탁해 빠르게 빈자리를 메웠다.

이날 훈련에서 손흥민과 김민재 등 벤투호의 공수 핵심 선수들은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처했다. 손흥민은 계속 "파이팅 하자" "집중하자"며 목소리를 높였고 김민재도 이에 화답했다.

이달 열릴 평가전 두 경기는 2022 카타르월드컵 전 진행하는 마지막 공개 평가전이기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유럽파 선수들의 눈부신 활약으로 펼쳐 경기력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손흥민은 8경기 연속 무득점 침묵을 깨고 레스터 시티전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김민재는 소속팀에서 강력한 수비력을 과시중이다. 이강인은 올 시즌 3도움을 올려 라리가 어시스트 부문 선두를 내달리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윤이나, KGA 이어 KLPGA도 3년 출전정지… 선수 생명은?
"김종민과 임신했다고"… 신지, 母도 의심한 가짜뉴스?
"김민재는 벽"… 세리에A 공식 SNS도 인정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차현우와 웨딩화보… 미모가
"다치면 안돼!"… 맨시티 의료진, 홀란드 극진히 관리
막바지 KBO리그… '오리무중' 순위 싸움, 이번주가 고비
레스터전 '해트트릭' 손흥민, EPL 8R 베스트11 선정
손흥민 소속사 "선수 가족 무단 촬영·유포 멈춰달라"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출연료 300만원?
"혜정아 결혼하자"… 브라이언, 황보에 N번째 '청혼♥'?

유원상 기자 wsyou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