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서인국X장동윤 '늑대사냥' 오늘(21일) 개봉, 전체 예매율 1위 '흥행 스타트'

조지영 2022. 9. 21. 11: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 '늑대사냥'(김홍선 감독, 콘텐츠지·영화사 채움 제작)이 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호평에 힘입어 가을 극장가에 뜨거운 한국 영화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같은 '늑대사냥'의 뜨거움은 올여름 개봉해 흥행을 이끈 한국 영화들과 추석 극장가를 달구었던 '공조2: 인터내셔날'을 이어 가을 극장가에도 한국 영화의 흥행 열기를 예고해 의미가 남다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 '늑대사냥'(김홍선 감독, 콘텐츠지·영화사 채움 제작)이 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호평에 힘입어 가을 극장가에 뜨거운 한국 영화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늑대사냥'이 국내 언론들의 폭발적인 호평에 힘입어 전체 예매율 1위로 개봉일 본격 출항을 알렸다. '늑대사냥'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에서 전체 예매율 1위는 물론, 멀티플렉스 극장인 메가박스에서도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것.

이 같은 '늑대사냥'의 뜨거움은 올여름 개봉해 흥행을 이끈 한국 영화들과 추석 극장가를 달구었던 '공조2: 인터내셔날'을 이어 가을 극장가에도 한국 영화의 흥행 열기를 예고해 의미가 남다르다.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전 세계 관객들과 먼저 만난 '늑대사냥'은 '화산 같은 속도로 스크린에 분출된다'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폭발적이다' '짜릿한 시도 그 자체' '놀라울 정도로 인상적이다' 등 글로벌 영화계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으며 차세대 K-서바이벌 대표 주자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19일 진행된 언론시사회 이후 국내 언론들도 '미친듯이 강렬하다' '단언컨대 올해 가장 미친 영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바다 위의 지옥도' '청불 액션 쾌감의 최절정을 선사, 흥행 괴물의 탄생' 등 극찬을 보내며 새로운 흥행 주자의 탄생을 예견해 국내 관객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해야 하는 상황 속,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을 다룬 작품이다. 서인국, 장동윤, 최귀화, 성동일 등이 출연하고 '공모자들' '기술자들' '변신'의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폭행 기억 생생→공황장애” 개콘 개그맨, 사라졌던 이유
신지 “김종민과 결혼하고 임신까지 했다고..엄마도 의심해”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그래도 소방차 멤버 였는데..이상원, '파산선고·5평 단칸방 살이→월매출 9천만원' 눈물의 재기담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