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그룹, 한진관광 의료진 감사이벤트 진행

이윤정 2022. 9. 21.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진그룹은 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에 근무하는 의료진 및 임직원, 코로나19 관련 전국 보건소 및 선별 진료소 의료진을 대상으로 의료진 감사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의료진 감사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된 가운데 첫 번째 괌 여행 일정이 순조롭게 시작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상생 협력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복 항공권, 두짓비치 호텔 3박 등 지원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진그룹은 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에 근무하는 의료진 및 임직원, 코로나19 관련 전국 보건소 및 선별 진료소 의료진을 대상으로 의료진 감사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한진그룹)
한진그룹은 지난 7월 괌 무료 여행 이벤트 응모 기회를 마련해 100명을 추첨해 괌 무료 여행권을 증정했다. 특히 이벤트에 응모한 의료진 1명과 동반자(직계가족 한정) 1명을 포함해 총 50쌍(100명)이 혜택 대상으로 선정돼 축하를 받았다. 이벤트 당첨자는 대한항공의 괌 왕복 항공권, 괌 두짓비치 3박 4일 숙박 등 1인당 약 140만 원 상당의 지원 혜택을 받았다. 당첨자들은 9월 21일 첫 출국에 이어 오는 9월 28일, 10월 5, 12, 19일 그룹별 순차 출국을 하게 된다.

또 다른 이벤트인 유럽 여행 할인 혜택도 관심을 모았다. 한진관광 예약센터에 전화해 유럽 여행 예약 신청을 한 뒤 본인 확인 증명서 제출 후 결제하면 의료진 감사 상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다. 유럽 여행 상품 예약 시 본인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주며 동반자(직계가족) 1인의 경우 10% 할인이 적용된다. 출발 기간은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 동안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지역사회 곳곳에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한진그룹의 건강한 기업문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코로나19 위기 대응으로 휴가를 누리지 못했던 의료진 및 병원 임직원들을 위한 최적의 혜택이라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의료진 감사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된 가운데 첫 번째 괌 여행 일정이 순조롭게 시작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상생 협력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진관광은 의료진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여행 후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여행을 다녀온 뒤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 후기를 남긴 다음 한진관광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후기 URL을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후기를 남긴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