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호중X송가인 TV조선 첫 예능, 10월 4일 첫 녹화..11월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과 '트로트 퀸' 송가인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 드디어 첫 삽을 뜬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김호중과 송가인이 10월 4일 TV조선 새 트롯 예능 첫 녹화에 임한다.
TV조선 입장에서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히트시킨 서혜진PD가 떠난 뒤 식어가는 트로트 열풍에 불을 지필 '히든 카드'로 김호중과 송가인을 섭외한 것인 만큼, 이번 프로그램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과 '트로트 퀸' 송가인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 드디어 첫 삽을 뜬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김호중과 송가인이 10월 4일 TV조선 새 트롯 예능 첫 녹화에 임한다. 첫 녹화는 서해안의 한 섬에서 진행되며, 녹화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철저히 극비를 유지하고 있다.
TV조선 입장에서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히트시킨 서혜진PD가 떠난 뒤 식어가는 트로트 열풍에 불을 지필 '히든 카드'로 김호중과 송가인을 섭외한 것인 만큼, 이번 프로그램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톱7 출신으로 '사랑의 콜센타'에서 중도하차한지 2년만에 TV조선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춘다. 전역 후 첫 고정 예능인 만큼 팬들의 기대는 뜨겁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진 출신으로 2019년 '미스트롯'과 '뽕 따러 가세' 이후 3년만에 TV조선 예능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2020년 KBS2 '악인전', 김호중의 첫 단독쇼인 SBS '한가위 판타지아'에서 레전드 듀엣 무대를 펼치며 남다른 케미를 과시한 바 있어 이번 예능을 통해 보여줄 호흡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호중은 전시회 '별의 노래'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 5분 만에 2만 5000석이 전석 매진됐다.
송가인은 전국투어 콘서트 '연가'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두 사람의 첫 예능 프로그램은 11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폭행 기억 생생→공황장애" 개콘 개그맨, 사라졌던 이유
- 신지 "김종민과 결혼하고 임신까지 했다고..엄마도 의심해"
-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 그래도 소방차 멤버 였는데..이상원, '파산선고·5평 단칸방 살이→월매출 9천만원' 눈물의 재기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