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강다니엘' 론칭 D-1
손봉석 기자 2022. 9. 20. 23:05

가수 강다니엘을 주인공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강다니엘’ 오픈까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게임 제작사 스노우볼스는 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스타웨이 강다니엘’을 정식 론칭한다.
강다니엘을 주인공으로 하는 ‘스타웨이’는 블록 3개 이상을 연결해 진행되는 매체 3퍼즐 장르 게임으로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아티스트 화보 사진을 즐길 수 있다. 앞서 김호중을 주인공으로 선보인 ‘스타웨이’ 시리즈는 아티스트를 모바일로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라는 점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글로벌 K-POP 스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강다니엘이 두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 만큼, 지난 14일 오후 2시 오픈된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았다. 강다니엘 또한 “사전 예약하시고 보상도 다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 재밌게 플레이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게임에서 획득한 카드를 직접 꾸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단순한 퍼즐 게임을 넘어 강다니엘의 다채로운 카드를 수집하고 꾸미면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다니엘’을 ‘스타웨이 강다니엘’에서 만날 수 있다.
스노우볼스가 선보이는 ‘스타웨이 강다니엘’은 21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3세’ 한혜진 “남자친구에 집 한 채 퍼줬네…마지막 성혼 ‘연하남’ 들어온다” (미우새)
- 김호중, 민영교도소 교도관에 협박 당했다
- 김수용, 촬영 도중 쓰러져 응급실행···중환자실 회복 중
- 뉴진스 ‘복귀’ 선언, 갈등은 계속된다
- 빽가, 억대 포르쉐 선물 받은 문원에 정색 “신지 돈만 쓰냐?” (어떠신지)
- ‘김 부장 이야기’ 류승룡, 아뿔싸! 다 날렸다
- [공식] ‘강도 제압’ 나나·모친 심각한 부상 “치료와 안정 필요”
- ‘38살’ 함은정, 前남편 이장우와 ‘임신 토크’…“나도 노산이야”
- 고우림, 첫 출연에 우승!···유자동치미 대박났다 (편스토랑)
- 한고은, 마흔에 한 결혼이 아쉬워 “♥신영수와 싸우기도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