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아카이브, 새 학생 미모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미모리'를 20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즈나', '시즈코' 모집과 더불어 이벤트 스토리 '벚꽃만발 축제대소동'이 복각된다.
'백귀야행 연합학원' 소속 신규 학생 '미모리'도 선보였다.
넥슨은 이벤트 스토리 복각을 기념해 9월 27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회 모집 티켓' 1개를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미모리’를 20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즈나’, ‘시즈코’ 모집과 더불어 이벤트 스토리 ‘벚꽃만발 축제대소동’이 복각된다. 백귀야행의 축제 ‘백야앵제’ 현장을 점거한 문제아들과 닌자들이 펼치는 대소동의 이야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백귀야행 연합학원’ 소속 신규 학생 ‘미모리’도 선보였다. ‘미모리’는 신비타입 서포터로, ‘EX 스킬’ 사용 시 원형 범위 내 아군 5인을 지정한 위치로 이동시킨 후 공격 속도를 증가시킨다.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에 인세인 난이도를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다. 보스가 공격 속성을 보유하며, 사용하는 스킬에 추가 효과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총력전 보상으로 ‘상급 총력전 코인’이 추가된다. 하드코어, 익스트림, 인세인 난이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아즈사’의 엘레프 및 성장 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벤트 스토리 복각을 기념해 9월 27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회 모집 티켓’ 1개를 선물한다. 또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120 AP’를 지급하는 ‘샬레의 꽃구경 지원’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넥슨게임즈, 신작 갓썸 퍼블리싱 계약
- 넥슨, 버추얼 월드 커뮤니티 플랫폼 ’넥슨타운’ 시범 서비스 오픈
- 넥슨-강남구청, 메타버스 플랫폼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강남미래교육센터 구현
- 넥슨 프로젝트HP, 정식명 '워헤이븐' 확정...테스트 예고
- 넥슨, 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 공개
- 엔씨-넥슨-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게임 경쟁 3파전
- 탄핵 정국 속 네이버·카카오…규제 리스크 커져도 갈길 간다
- "비트코인, 내년 1월 중순경 2억 찍을 수도"
- ‘AI기본법’ 국회 본회의 통과...세계 두 번째 AI법제 마련
- 올해 IT업계 최악의 실패작은?...비전 프로부터 윈도11 업데이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