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전원일기' 추영우 전여친 등장, 박수영♥추영우 적신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영과 추영우의 로맨스에 적신호가 켜졌다.
9월 20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극본 백은경/연출 권석장) 8회 예고 영상에서 새로운 인물의 등장이 예고됐다.
그 주인공은 바로 어쩌다 희동리에 내려와 두 달간 동물병원을 운영하게 된 수의사 한지율(추영우 분)의 전 여자친구 최민(하율리 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수영과 추영우의 로맨스에 적신호가 켜졌다.
9월 20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극본 백은경/연출 권석장) 8회 예고 영상에서 새로운 인물의 등장이 예고됐다. 그 주인공은 바로 어쩌다 희동리에 내려와 두 달간 동물병원을 운영하게 된 수의사 한지율(추영우 분)의 전 여자친구 최민(하율리 분)이다.
공개된 스틸컷에 담긴 최민을 바라보는 지율의 눈빛이 왠지 싸늘하다. 최민이 희동리로 내려온 이유, 그리고 그녀가 전 여자친구가 된 사연에 궁금증이 생기는 가운데 이제 막 지율과 15년 전의 추억과 감정을 공유하기 시작한 안자영(박수영 분)의 심경도 복잡하다. 최민이 급물살 탈 일만 남은 줄 알았던 ‘영원커플’ 로맨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지율은 자영이 어릴 적 부모를 잃고 슬픔에 빠진 자신에게 온기를 불어넣어 줬던 ‘비밀친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리고 희동리에 온 첫날부터 자신을 기억하고 알아봤던 자영과 달리 기억조차 하지 못했다는 것이 너무나도 미안했다. 더군다나 시시때때로 자신을 뚫어지게 보는 자영에게 “사적 감정 있냐. 너무 자주 본다”며 몰아세우기까지 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자영이 화가 많이 났으리라 판단한 지율은 그 화가 풀릴 때까지 잠시 거리를 두고 기다리기로 했다.
하지만 자영의 생각은 달랐다. 아무 말도 안 하고 가만히 있으면 서운함만 더 커지고, 잘못한 게 있으면 솔직하게 미안하다고 말해야 한다는 것. 이를 알게 된 지율은 자영에게 부모님을 떠나보낸 그 해, 그녀와 함께했던 시간이 “유일하게 좋은 기억이었다”며, “까먹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자영의 존재를 알게 된 이후, 미안한 마음에 아무 말도 못 했던 지율의 변화였다. 그리고는 처음으로 그녀의 이름을 불렀다. 그렇게 두 눈을 맞춘 두 사람 사이엔 가슴이 두근대는 설렘이 폭발했다.
제작진은 “자영과 지율은 서로에게 오랜 시간 좋은 추억으로 간직되고 있었다. 그리고 두 사람 모두 서로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된 만큼, 이제 관계의 변화를 앞두고 있다. 그런데 자영과 지율에게 영향을 미칠 그의 전 여자친구라는 큰 산이 등장한다”고 예고하며,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궁녀즈’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하율리가 이번에도 존재감 있는 연기를 펼쳤다. 평화로운 희동리에 또 한 번 ‘사건’을 몰고 온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20일 오후 7시 방송.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하얀 “♥임창정 아들 유학서류 떼다 친모 아니라 한계 부딪혀” 눈물 (동상이몽2)
- 한혜진, 조카를 딸이라 부르는 남친에 “수상해” 의심(연애의 참견)
- 장영란 “실물 예쁜 연예인 TOP3, 바람날까 한의사 남편 잠 설쳐” (동상이몽2)
- 김혜수, 170cm 모델 비주얼…작은 얼굴x오프숄더 감탄 부르는 자태
- ‘국민섭섭남’ 강태오 오늘(20일) 입대→까까머리 공개 “씩씩하게 다녀올게요”
- 양세형 “애인 바람 용서하고 사이코 됐다” 망상 경험 고백(이별리콜)[결정적장면]
- 이수근, 방송 후 유부녀 유혹받는 고민남에 “남편들 알면 큰일” (물어보살)
- 남보라, 세상 떠난 남동생 생각에 눈물 “미안하다 전해주고 싶어”(키즐)
- ‘스우파’ 리정, 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위 아래 모든 각도 굴욕無
- ‘임창정♥’ 서하얀, 새벽부터 굶고 일하니 앙상하지…열일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