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씨들' 해외서 通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제작한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극본 정서경 연출 김희원)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플릭스패트롤(Flixpatrol.com)에 따르면 '작은 아씨들'이 19일 기준 TOP10에 올랐다.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Netflix TOP10에 따르면 TV(Non-English) 부문 7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플릭스패트롤(Flixpatrol.com)에 따르면 ‘작은 아씨들’이 19일 기준 TOP10에 올랐다. 한국을 포함한 22개국에서 10위권에 랭크된 것.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Netflix TOP10에 따르면 TV(Non-English) 부문 7위에 올랐다.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전 세계 시청자들은 997만 시간을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IMDB에서는 “미스터리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에 1화부터 푹 빠져들었다, 엄청난 흡인력을 지닌 이야기다”라고 평했다. 또한, tvN과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공개 중인 ‘작은 아씨들’ 국내 인기도도 상승 중이다.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8.9% 최고 10.5%, 전국 가구 기준 평균 8.3% 최고 9.6%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수치를 경신하며 순항하고 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은경, 믿기지 않는 50세 비키니 자태…언더붑 완벽 소화 [DA★]
- 김종민-신지, 임신-결혼설 해명 “엄마도 몰래 연애하냐고” (옥문아)
- 한아름 子 뇌수막염 “암 센터로 백혈구 보낸 상태” [DA★]
- “망하는 거 보여준다고” 정호영, 손님에 폭행+저주 당해 (오케이)
- 서인영, 쥬얼리 탈퇴 비화…박정아 돌직구에 ‘정신 번쩍’ (돌싱포맨)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